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칼국수 잘 먹고 눈물의 쿠키 만들기

in #busy6 years ago

저는 팥도 좋아하고 칼국수도 좋아하고 하는데 아직 팥칼국수는 도전하기가 겁나요 ㅎㅎㅎ
수제로 만든건 비쥬얼을 떠나서 맛있죠^^
애들 다치는건 정말 한 순가~~ 그래도 먹는걸 보면 많이는 안 다친것 같네요^^

Sort:  

좋아하는 팥과 칼국수를 더하면? 궁금하지 않으세요? ㅎㅎ
설탕 듬뿍 하면 꿀맛이예용^^
진짜 어젠 너무 순간이었는데 다행히 쿠키 잘 먹네요 ㅎ

ㅎㅎㅎ 음식은 도전했다 실패한 경험이 많아서요.
팥은 단팥빵이나 죽으로 먹는게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근데 저도 도전 잘 안해용^^;; 우리 신랑도 안먹더라구요 꿋꿋이 바지락칼국수를 먹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