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소 일기스러운 징징거림

in #busy6 years ago

보팅만하고 도망가면 또 혼내실것같아서 ㅋㅋ 글남겨요 ㅋㅋㅋ농담농담

전 요새 스팀잇할 짬이 안나서 요며칠 아슬아슬하게 99퍼에서 여기저기 들려서 파워소진하고 다녀요 ㅋㅋ 적절한 타이밍에 키유님 글이 똭!!모처럼만에 파워가득한 풀봇을 드릴수있게됐네요! 영광입니다!!

라디오방송은 한 16~7년전에 윈엠프방송 한창 유행할때 몇번해봤는데 정말 컨텐츠없이 진행하는건 꽤나 힘든 일이죠. 가뜩이나 전 과묵한 남자라 ㅋㅋㅋ 몇번하고 때려쳤다는..

키유님 방송하시면 애청자가 될테니 꼭 목소리 들었으면해요 !!!
키유님 여행? 많이다니시니깐 그런걸로 스팀챗으로 실시간 소통하면서 진행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우 모처럼만에 댓글이라 말이길어졌네요 ㅋㅋ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전 과묵한 남자라는거~~

Sort:  

형 요즘 잘 안하는거였구나. 내 이벤트글 안 들렀으면 뭐라 할려 했는데 들렀다갔네ㅎ
나도 대댓글 대신 라디오로 답하고 싶은데 기술을 전혀 모른당

엌ㅋㅋㅋㅋ 다행이다 ㅋㅋ 죽다 살아난 기분 ㅋㅋㅋㅋ 형 글은 꼭 챙겨읽지!! 광팬인데! 문제는 댓글을 잘... ㅋㅋㅋ

예전엔 여기저기서 서버 빌려줘서 20명정도까지는 무료로 방송진행이 가능했었는데 요새는 잘 모르겠으니 전문가 키유형에게 패스 ㅋㅋ

그리고 형 나도 꼭 한번 해보고 싶은게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용서해줭 ㅋㅋ

제밋닼형!
사룽합니다 ㅋㅋㅋ

빨리 새로운 포스팅을 내 놓으란 말입니다. 지켜보고 있음.

그리고 저 전문가 아니에요. 큰일 날 말씀 ㅎㅎ

이미 마트송으로 증명하셨는데요
빼박입니다 ㅋㅋ

앗 이 짤...어떡해...ㅎㅎ

아 왕초형 그 드립 생각나자마자 달은거 같더라ㅋㅋ

진짜 형들 너무기발하지않아? ㅋㅋㅋ

우와아~ 풀봇이다. 안그래도 보팅만 하고 갈 시, 지구 끝까지 쫓아갈라 했습니다 ㅋ

윈앰프 방송이라~ 그런게 있었다는 것만 알뿐~ 세이클럽 라디오도 그 때쯤이요 아마? 그런 걸 해보셨다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나름 시대에 발맞춰 가신걸로~ ㅎ

컨텐츠가 문젠데, 여행요? 집주변 나들이죠 ㅋ

아 컨텐츠를 어디서 구하지.. 컨텐츠 살만 한 곳 아시는 분 없나? 나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