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더위! 아침부터 힘내자(feat.삼겹살)

in #busy6 years ago

출근을 해서 시원한 사무실에 있을때는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주말이니 거실에 있는데 오전10시만 넘어가도 바로 무더위를 느낄수있네요. 선풍기만 갖고서는 어찌 더위를 해결할 수가 없네요ㅠㅠ 그래서 아침부터 힘을 내야겠다는 생각으로 아내에게 삼겹살을 먹자고 얘기를 했습니다.

아침이니 간단하게 삼겹살 2줄만!

아침이다 보니 너무 과하게(?) 먹으면 안될 것 같아서 삼겹살 2줄만 구었습니다.
image.png

삼겹살의 실시간 사진을 위해서 사진에 시간까지 딱!! 박아서 ㅋㅋ 아침에 삼겹살 먹는게 한 10여년만에 먹는 것 같습니다 ㅋㅋ 20대에만 먹어봤었던 ㅋㅋㅋ...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서 삼겹살 냄새가 아침부터 온집에 맴도네요. 창문을 열어놓았는데 윗집이나 아랫집에서 삼겹살 먹는다고 욕하진 않겠죠?

image.png

아내가 구면서 한입 먹었는데 ... 아내는 너무 느끼하다면서 비게있는 부분은 못먹겠다면서 뱉어버리네요 .저보고 다 먹으라고 하네요.
네!!! 아싸!!! 나혼자 다먹는다 이러면서 신나했습니다.

image.png

혼자 먹는 삼겹살이지만 그릇에 예쁘게 덜었습니다.
다른 반찬 필요없이 삼겹살에 쌈장에 김치하고만 아침부터 밥 2그릇을 먹었네요 ㅋㅋ
원래 아침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너무 폭식?했네요.
배가 부르니 선풍기 앞에서 글쓰다보니 잠이 오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Have a nice day!

Sort:  

삼겹살에 쌈장에 김치면 끝나는 거죠 뭐!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아닙니까~ ^----^

역시 아침에는 삼겹살이 최고인듯 싶습니다.ㅎㅎㅎ

사진에 사진 찍은 시간 붙여주는 어플도 있나요?
예전 앨범 보면 사진 찍을 날짜 알 수 있어서
추억을 곱씹을 수 있었는데 요즘은 도통...ㅋ

생각해보니까 삼겹살 안먹은지 오래됐네요.

와.. 아침부터 진짜 ㅋㅋㅋ 고기는 옳습니다!! 옳아요

고기가 아침저녁이 있겠습니까 ㅎㅎㅎ

아침 삼겹살도 좋죠 ㅋㅋㅋ 혼자 드셨다니 더 좋으셨을 듯^^ 두줄은 모잘수 있었을텐데 ^^

든든히 드셨으니 더운 하루 행복 가즈아!!

아침에 눈뜨고 밥에물마라서 삼겹살 먹으면 어제 먹다남겨놓은 라면국물만큼 맛있던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