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포스팅 행진 스탑... 어제의 피곤함 ㅠ

in #busy6 years ago

나름 의미 있는 1일 1포스팅

스팀잇을 시작하고나서는 최대 1일 3포스팅까지 하다가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겠다 싶어서 1일 1포스팅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
...
...
그런데...

어제... 제가 그 1일 1포스팅의 저 자신과의 약속이 깨져버렸네요ㅠㅠ
하루종일 피곤함과 바쁨 속에서 글 써야지 써야지 써야지 이렇게 생각만 하다가 저녁 10시가 넘어가는 시간을 보고... 그리고 피곤함에 뒹굴뒹굴 그러다가 12시가 다되어가니... 스스로 포기해버리고 자버렸네요ㅠㅠ

마음 한켠.... 뭔가 화장실 갔다가 그냥 나온듯한 느낌이 들고 잠들기 전에 매우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일어나서 바로 오늘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image.png

한번이 어렵지 두번부터는 쉽다?!

보통 모든게 한번이 어렵지 그 한번을 해버리면 그 다음부터는 술술... 그래서 저는 오늘 일어나자 마자 포스팅 중입니다. 오늘도 뭔가 포스팅을 스킵해버리면... 영영 ?? 아니 일주일에 한두번만 올리게 되는 현상이 발생할까봐 오늘은 서둘러 포스팅 중입니다^^

보통 집에서는 컴퓨터를 잘 하지 못하는데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컴퓨터부터 켰으니... 옆에서 아들은 혼자 심심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고있네요^^ 오늘은 아이와 둘이 시간을 갖는 날이니! 아이와 어떤걸 하고 노는게 좋을까 고민중이네요^^ 그전에 서둘러서 아침부터 먹여야겠네요^^

오늘은 특별한 얘기는 없이 포스팅을 마치렵니다...아니네요. 특별한 얘기를 했네요. 제 스팀잇 생활에서의 1일 1포스팅 스탑.... 다시 오늘부터 시작해서 1년 꾸준히 1일1포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kr 커뮤니티에 글이 많아지길 바라면서...

Have a nice day!

Sort:  

저도 다짐했던 일인데 쉽지 않더라구요.
글이라는 건 마음에서 나와야 하기에 기계적인 건 더 어려운 일 같아요!

마음에 글이 쌓이면 내뱉듯 하는 게 좋은 습관 같아요.

다른 블로그를 할 때는,
오늘 안쓰면 내일쓰지 뭐...하는 생각이 드는데
스팀잇은 1일 1글을 안쓰면 손해 보는 느낌이죠 ㅎㅎ
오히려 매일 쓰다 보니 스팀 시세에 더 민감해 지는 것 같습니다.
내가 이렇게 스팀잇에 공을 들이는데, 시세는 왜 이러냐...와 같은...

1일 1포스팅은 쉬운일이 아닌것 같아요. ㅠㅠ 응원 하겠습니다!ㅎㅎ

1일 1포스팅 쉬운거 같아도 쉽지 않죠....꾸준함이 어려운거니~^

저도잘지키다한번무너지니다음부터는쉽더라구요ㅜㅜ

1년 개근상 도전 응원합니다!!^^

1일 1포스팅이 쉽지 않죠 ~
자녀분과 좋은시간 만드세요 ^^

1일 1포스팅 정말 어렵지만 응원합니다.

1일 1포는 처음엔 힘들지만
어느정도 실천하다보면
끊을 수 없는 매력이 있답니다.
어렵겠지만 힘 내세요.
아자아자^^

자신에게 가장 효율적인 방식을 응원합니다. ^^
1일1포를 하시든 2일 1포를 하시든 ㅎㅎㅎ 너무 강박만 안가지신다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