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토요일이라 즐겁고 행복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아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며!

오늘은 직장동료의 가족과 만나서 점심을 먹고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 가족은 아이가 1명이기에 또래나 형,누나들과 만나면 매우 즐거워 하는 아이가 생각나기도 하고 직장에서 가장 친한 동료와 조금 더 친목을 도모하기 위하여 가족모두과 함께 만났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아이들이 있다보니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수다도 떨고 재미나게 놀았네요. 그 중에서 아이는 형이 있어 좋아서 그런지 가서 친근감도 표시하고 형을 따라다니기도 하면서 재미나게 노네요.

창가를 바라보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사진하나 담아봤습니다.
image.png

형을 따라서 창가를 바라보고 있는게 너무 흐믓하게 보이네요. 그 이후에도 형은 마치 힘들어 하는 모습이였는데 계속 돌아다니고 장난을 치며 그렇게 노느냐고 아이의 낮잠 시간도 지났는지 모르고 놀았네요. 그렇게 신나게 놀고 돌아오는 길에 아이는 차에서 바로 잠들어 버렸네요.

토요일이기에 로또도 구입하다!

독거님의 매주 진행하는 로또가 집에 들어오는 길에 생각나서 저도 로또 1등해서 농협 본사에 가고 싶은 마음이 커서 로또한번 구입했습니다. 자동과 수동을 일부 조합해서 아래와 같이 샀네요 ㅋ
image.png

번호를 처음에는 다 공개할까봐 뭔가 당첨될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일부는 가려봅니다 ㅋㅋ 혼자 로또가 발표하기 전까지는 행복해보려고 이렇게 생각을 하나 봅니다 ㅋㅋ
토요일 비오고 흐린 날씨지만 뭔가 기분 좋게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고 있네요^^

Have a nice weekend!

image.png

Sort:  

혹시 당첨인가요?전 늦게 확인하는 편이라서...

저도 누나만 둘이어서 동네형들을 그렇게 따르고 좋아했었는데 ^^

비나이다~ 비나이다~ 1등!! 안되면 2등이라도 당첨되시길~ 비나이다~~

토요일에 일하네여 ㅠ 흑흑
옆에 제자는 말도 안듣고 흑흑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가 되길 기원합니다 ~
좋은 하루 되셔용

아...로또 산다는게 그냥 들어왔네요 ㅠ
사야 당첨이 되도 될텐데 말이죠 ㅎㅎ

추첨시간이 다가오네요
당첨 기원할께요 ㅎㅎ

제이탑님 당첨미리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당첨기원합니다~^^즐거운 토요일 되세요ㅎ

이번주에 최소 3등 이상의 기적이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ㅎ

형이랑 누나가 최고죠! ㅎㅎㅎ 우리 아들도 어릴때 누나만들어 달라고 해서 곤욕을 치룬적이 있답니다 ㅋㅋㅋㅋ 로또 당첨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