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딸 옷들이 예쁘다는게 느껴지는 시기

in #busy6 years ago

남자 아이옷은 거기서 거기!

쇼핑하러 가면서 느끼는건 하나입니다. 남자 아이옷은 대부분 스타일이 거기서 거기더라고요. 더 자세히 말하면 여자 아이들의 옷이 더 다양하고 예쁜것 같더라고요. 가끔 아내는 엄마와 딸이 예쁜옷으로 맞춰 입는 것들을 보고 부러워 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런면에서 남자 아이는 바지, 티 뭐 그게 다니 꾸미는 재미는 딸보다 조금 없다고 해야할까요?

여자아이 옷 한번 구경해봤습니다!

image.png

아주 샤랄라 한것들이 많더라고요. 공주공주 같은 것도 많고 핑크핑크한것들도 많고 ㅎㅎ 남자아이인 아들은 이런 옷을 구경하는데도 관심이 1도 없네요 ㅋㅋ

image.png

완전 공주같은 원피스도 있네요! 이런 옷을 입혀서 딸아이를 공주처럼 만들고 싶어하는 부모님들 마음을 저는....저는.... 잘 이해를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 왜냐하면 바로바로 아들만 있으니깐요 ㅋ

아들은 멋진 청바지 또는 면바지에 남방 또는 티셔츠 하나면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되는 것 같더라고요 ㅋ 장점이라고 할거는...음... 꾸미는 비용이 조금 덜 들겠죠??? 많나요? 딸아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님들 맞나요?ㅋㅋ @eunstar님?ㅎㅎㅎ 맞나요?ㅎㅎㅎ;;;

그래도 저는 함께 공놀이할 수 있는 아들이 좋네요!!

엄마 입장에서는 예쁘게 꾸며주고 싶은 그런것때문에 딸이 부럽다고 하는데 저는 함께 공놀이 할 아들이 있어서 좋고 더 나아가서는 나중에 목욕탕에서 제 등 밀어줄 아들이 있어서 좋네요 ㅋㅋ

굿밤!

Sort:  

딸들을 공주로 만들어주고 싶은 부모의 심리를 팍팍 자극해서 돈을 쓰게 만드려는 엄청난 배려의 산물이겠지요.

저도 딸만 둘이지만 솔찍하게 아들 한명 있음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공놀이도 하고 목욕탕도 같이 가고 해보고 싶은게 너무 많네요^^

따님 두분이군요ㅎ 너무예쁘겠어요!ㅎ

혹시 둘째를 가질 생각이 있으시면, 딸이 태어나면 좋겠네요^^ 평생 엄마의 베프가 될 수 있는 딸래미..ㅋㅋ

딸아이옷..
저는 평생 사입힐일이 없네요 ㅜㅡㅜ
굿밤되세요 ♡

저도 그러하네요ㅠ
반님 그래도 듬직한 아들이 있으시니 ㅎ

ㅎㅎ 딸 하나 아들 하나 이다보니 키우면서 참 신기할 정도로 둘이 다른 점을 느끼고 있네요.
이렇게 어린데도 남자애랑 여자애는 정말 다르더라구요

자식이 커서 등을 맞아들이는 모습을 상상하니...
제가 다 흐뭇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남자아이는 클때는 돈이 별로 안들고
크고나서 크게 들고~
여자아이는 클때 소소하게 돈이 많이 든다던
(긴거 짧은거 놉은거 낮은거 이색깔 저색깔)
개그우먼 이성미씨의 말씀이 생각나네요~^^

전 아들 딸 한명씩 있어서 둘다 해볼수 있겠네요... 자랑해서 죄송합니다.^^;

아들도 좋고 딸도 좋고 ㅎㅎ
나중에 같이 목욕탕가서 등밀어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제이탑님^^

ㅎㅎ여자들이 좀더 디테일하고, 다양한것들중에서도
자기 스타일을 잘 선택하는 이유가
어릴적부터 저 예쁜 것들중 내꺼! 고르기 연습을 해서
그런거 아닐까싶네요. 굿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