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윳돈이 생긴다면?! 여러분은 저랑 비슷?ㅋㅋ

in #busy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띵똥 문자가 도착했네요!

은행에서 도착한 문자!
해지하셨던 펀드에서 지급금이 나와
제 계좌로 이체가 되었다는 내용이네요.

금액은 많지는 않지만
제가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미리 해지를 했었죠.

그런데 사람이라는게 이상하게??
아니면 코인에 중독되서 그런건가요?.....

그 돈을 써야할 시기는 13일정도??
그리고 오늘은 8일!
그러면 5일정도 남았으니???
그리고 스팀가격이 자꾸 하락해서 300원중반까지 오려고 하니...
잠깐 2-3일만 사용하고 다시 은행계좌에 넣어놀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코인중독인가요? 스팀중독인가요?ㅋㅋ)

이런사실을 아내가 알면 정말 저 혼나겠죠?...
조용히 혼자 생각한 내용이기에...
실행하고 싶어 몇번이나 은행 어플을 접속하고
거래서에 접속했지만....
아직 실시하지 않았습니다!!
누구 아시는분 있으면 오늘 사면 2-3일 지나면 스팀 다시 400원 이상 올라가있을까요??ㅋㅋㅋ

Good luck!

Sort:  

ㅋㅋㅋㅋㅋ 중독입니다!! 코인이건 스팀이건 여유되는 자금으로 하세요!
괜히 2-3일 사용하다 까먹을수 있으니까요^^

닥터스트레인지의 능력이 필요한데 말이죠...ㅋ

ㅋㅋㅋㅋ저도 여윳돈 생길때마다 그생각을 ㅋㅋㅋㅋ
그러고 몇번 물려서 손절함요 ㅠ.ㅠ

ㅎㅎㅎㅎ 누구나 다 그럴 수 있죠^^

내일 일은 내일만 압니다. ^^

샀다가 더 내려가면...@_@;;;;;;

Posted using Partiko iOS

마법이 필요하네요. ㅎ

그런 급한 돈으로 투자는 절대 비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09 which ranks you at #55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7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