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 - 인연, 세차

in #busy6 years ago

세차하고 나면 비오는거, 무척 공감되네요ㅠㅠ 저는 자동세차는 안하고, 나름 저렴한 주유소 손세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높은 만큼 더 세차를 뜸하게 합니다. 원래 탈것을 워낙 좋아해서 애지중지 하는데, 점점 일하면서 차량 관리하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네요. 어느정도는 마음에서 내려놓고 있습니다^^

Sort:  

저는 손세처를 해야 시트도 청소 좀 할텐데 말입니다..ㅎㅎ
남자의 로망은 차가 으뜸이죠.
원래 자동세차는 차에 잔기스도 나고 그래서 좋은 건 아니라네요..ㅎㅎ

지금 차 전에 몰던 중고차가 있었는데요, 그 차는 아무 생각 없이 자동세차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그 업체가 좀 심했던건지, 차에 잔기스가 눈에 띄게 많이 생기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지금 차를 사면서(제 생애 첫 새차입니다ㅎㅎ) 손세차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기술이 많이 좋아져서 잔기스가 나지 않는 곳도 많다고 합니다. 그런 곳은 수압으로만 세차를 한다고 하더군요. 그런 곳은 손세차와 크게 차이나지 않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