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미 썩었나보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세상은 깨끗하지 않다.

부조리하고 불공정하고 불평등하고 더럽다.

부르르 할때도 있지만
난 어느새 그냥
무기력하게 적응했다.

그저 소시민의 소확행을 찾아
그냥 나름 행복하게 살고 있다.

어느새 나는 썩었다.

스팀잇이 유토피아인줄 착각했다.

나도 힘을 합하면 유토피아가 되는 줄 착각했다.

아니더라.

난 다시 무기력하게 적응하고
소확행을 찾아
다시 스팀잇에 적응했다.

자기가 생각한 곳이 아니어서
떠나는 사람도 있을테고
그럼에도 남아서 적응해보려는 사람도 있을테고


내가 살아가는 세상보다는
여기가 더 좋다.

난 여기서 살아남기로 한다.
(나는 이미 썩었나보다.)

아래는 2개월 전에 열심히 썼던 스팀잇에 대한 글이다.
날 팔로우 늦게 해서 못 읽은 분들은
한번씩 읽어주시면 좋겠다.
(임대만 하는 여신이 아니다.
이런 글도 적었다.)

난 이런 스팀잇이지만
그래도 적응하며
행복하게 즐겨보려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스팀잇은 맑고 투명하다. 스팀잇의 미래는 밝아보인다.

https://steemit.com/kr/@lucky2/xr6lt

땅을 파봐라. 돈 십원 나오나!

https://steemit.com/kr/@lucky2/6cfetf

스팀잇은 남는 장사다

https://steemit.com/kr-gazua/@lucky2/20180401t004313594z

다양한 인간들의 집합체...스팀잇....

https://steemit.com/kr/@lucky2/4vdoda

이런 개투명한 스팀잇

https://steemit.com/kr/@lucky2/4peztd

스팀잇에 불만인 사람을 보면
달래주고 싶은 나를 보면
내가 스팀잇의 주인같다.

I love you!

Sort:  

잘 보고가요. 근데 여신님 안썩었어요! 제가 더 썩은듯ㅜㅠ

ㅋㅋ왜요?
이렇게 멋진 분이요....
재미있는 글 좀 올려줘요~~~
(글이 없어.맨날....ㅋㅋㅋㅋㅋ)

넘 바쁘신가봐요^^

헤헤 저 하나도 안 멋있는데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요새 여기저기 다닌다고 좀 정신없네요 ")

건강하시죵?!?!

깨끗해지려면 밝아지려면 원하는곳을 찾으려면 오래걸리는것 같아요. 우리가 생각한 최대치보다 훨~~씬 느리게요. 이런 변화를 위해 노력한 사람들은 대부분 변화를 보지 못하고 세상을 뜨죠. 하지만 그들의 작은 움직임이 결국 세상을 바꾸긴 했던것 같아요.

근데 스팀잇 주인이 럭키누님 아니었나요?ㅋㅋ

앗.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보팅 실수를
ㅋㅋㅋㅋㅋㅋ(기분 좋아서 손가락이 먼저 나가네요.)
31_여행가곰.gif

여신님께서 요즘 실수를 자주하는것 같은데요. 저야 좋지만..ㅋㅋ
트레이딩 하실때는 손가락조심.ㅋㅋ

ㅋㅋ설마 실수겠어요?
아시면서.ㅋㅋㅋㅋ
(다른 분들 질투하실까봐.ㅋㅋㅋㅋ
소근소근~~)
이럴땐 풀보팅이 얼마 안돼서 다행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꼭 머리띠 두르고 총칼을 매야 하는건 아니죠.
가장 세련되고 강력한 방법으로 여전히 투쟁하고 계신다고 봅니다.무기력하게 순응한다란 표현은 애둘러 말씀하신것으로 이해를... ㄲㄲ

그렇게 숨은 뜻까지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1_풀보팅받아랏!!!.gif

얼마 안됩니다. 넣어두세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괜찮지만..정 그러시다면 혁명과업 완수를 위한 파워업 운동에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히히.

이런 개투명한 스팀잇!...ㅋㅋㅋ
우리가 배우도 아닌데 다 누구에게나 다 까발려져야 한다는게 가끔씩....

ㅋㅋㅋ배우라고 생각합시다~
우리가 선택한거니까요.ㅋ

소확행...
정말로 중요한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행복은 먼곳에 있지 않다는 단순하지만 중요한
깨닫음을 말이죠...

행복은 작은 곳부터 찾아가는 것이....
ㅎㅎ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저도 천천히 나아가면서 스팀잇에서 살아가볼려구요^^;

네~~~~할수 있어요!
08_잘부탁하곰.gif

저도 이곳에 적응하지 못하고 이상한 오해들을 하고 떠나는 사람들을 볼 때마다 안타깝습니다. 물론 스팀잇이 완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긍적으로 변화시킬 여지가 상당히 많은 커뮤니티이긴 할텐데요...
뭐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ㅎ

여기도 2대8 법칙이 적용되겠죠?
세상 어디에나...ㅎㅎㅎ

유일하게 하는 sns 예요.
어쩌면 최측근들이 아니어서 더 자유로운 것도 같아요^^

저두요.
익명 보장.ㅎㅎㅎㅎ
그게 좋네요.
익명인듯 아닌듯....ㅎ
페북이나 이런곳은 완전 레알 실명이잖아요.

주변에 그렇게 권하는데 가입은 해놓고 꾸준히 하는 사람이 없네요. 그들한테 몇 년 후에 어떤 일이 벌어져 있는지 보여 주려고 열심히 달립니다. 처음 시작할 때보단 게을러졌지만 ㅋㅋㅋ

모든 일이 꾸준히 하기 어렵잖아요.
우리가 대단한 사람임.ㅋㅋㅋㅋㅋ

아주 오래도록 즐기면서 해야 할텐데 말이죠. 어느 세계나 깊이 알게 되면 실망이 크더라고요. 사람이 모인 곳은 대체로. 레고판도 마찬가지예요.

그럼에도 지금까지 레고를 하고 있는 건 제가 레고를 하는 이유를 잊지 않고 중심을 잡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매력적인 콘텐츠 생태계인 스팀잇에서도 오래도록 중심 잡고 달릴 수 있길 바랍니다.

좋은 말씀이십니다.
어느 곳에든 깊이 들어가면 항상 실망이....
오래 오래 스팀잇 즐길수 있도록 노력해요 우리~~

본인이 하고 싶은대로 즐기고 싶은대로 하려고 하는대로 하는게 스팀잇이 되었으면요^^

우왓~~~~!!!!
그랬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