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이미 썩었나보다.

in #busy6 years ago

깨끗해지려면 밝아지려면 원하는곳을 찾으려면 오래걸리는것 같아요. 우리가 생각한 최대치보다 훨~~씬 느리게요. 이런 변화를 위해 노력한 사람들은 대부분 변화를 보지 못하고 세상을 뜨죠. 하지만 그들의 작은 움직임이 결국 세상을 바꾸긴 했던것 같아요.

근데 스팀잇 주인이 럭키누님 아니었나요?ㅋㅋ

Sort:  

앗.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보팅 실수를
ㅋㅋㅋㅋㅋㅋ(기분 좋아서 손가락이 먼저 나가네요.)
31_여행가곰.gif

여신님께서 요즘 실수를 자주하는것 같은데요. 저야 좋지만..ㅋㅋ
트레이딩 하실때는 손가락조심.ㅋㅋ

ㅋㅋ설마 실수겠어요?
아시면서.ㅋㅋㅋㅋ
(다른 분들 질투하실까봐.ㅋㅋㅋㅋ
소근소근~~)
이럴땐 풀보팅이 얼마 안돼서 다행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