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진 호재 다시보기(하이브마인드)

in #busy5 years ago

9월에 위키트리 기사를 보고 다음과 같은 글을 적은 적이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링크] https://steemit.com/busy/@luckystrikes/h1twr

(1) 9/10일 스팀잇 본사 사업개발 담당 임원인 데이비드 제프리스(David Jefferys) 매니저가 위키트리 본사를 방문 했다. (기사 내용의 출처)
(2) 제프리스 매니저는 혼자 한국에 온 것이 아니라 CEO 네드와 같이 한국을 찾았다. (9/13일 네드는 UDC 2018에 연사로 있었으나 무슨 일인지 불참했다)
(3) 이날 비공개 조건으로 회의 참석자들에게 하이브마인드 서비스의 핵심 부분인 커뮤니티 사이트의 레이아웃을 시연했다.
(4) 하이브마인드가 구체화되면 광고, 스팀잇 앱 등 익숙한 기능과 서비스도 추가될 수 있으며, 콘텐츠 검색 기능이 대폭 보강되고 포스트 비공개 처리가 가능해 질 수 있다.
(5) 위키트리는 향후 스팀잇에서 뉴스 서비스의 강화가 필요하며 기관 사용자의 유치에 적극 나서줄 것을 제프리스 매니저에게 요청하였다.
(6) 제프리스 매니저는 SMT 런칭 이전에 기관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나 프로모션 기회 제공을 준비하고 있다고 대답하였다고 한다.
(7) 회의 종료 후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위키트리 인원 외 코인원 리서치센터장, 코인원 사업 개발 연구원이 함께 하였다.
(8) 현재 STEEM은 빗썸, 업비트, 고팍스 등 국내 주요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으나 코인원은 상장되어 있지 않다.
(9) 현재 위키트리 계정은 파워다운 중이다. ㅎㅎ

기사가 사실에 기반한 것이라면,
시연까지 할 정도로 개발됐다면,

이쯤 되면 하이브 마인드 머시긴지는 나와야 하지 않는지...?

4개월간 도대체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다운로드 (24).jpe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파워다운이라.. 말 다했네요~

요즘은 안하는 것 같네요 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대체 뭘 하고 있는건지..

SNS 플렛폼인데,
이런게 소통이 안되서야...
증인들도 전혀 모르는 눈치고 말이죠.

흠 ...좋은날이 오긴 오겠죠?ㅜㅜ

위키트리 소름이네요 ㅋㅋ 파워다운...

파워다운소식에 좋게 안보이는 계정입니다.ㅎㅎ

파워다운 중이라니.. 희망적이진 않네요ㅠㅠ

진짜 뭘까요....?

요즘 네드의 행동이 무슨 모종의 비 공개
비지니스을 진행하기 위한 책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요즘 네드의 허술하기 까지한 단편적 행동들이 생각없이 지껄이는건 아닌것 같고 의도적인 각본 인것
같이 보여집니당~^^

Hi @luckystrike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68 which ranks you at #657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