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고기는 잡는 곳에 가서 먹어야 맛있다. (부제: 60스팀의 행복)

in #busy6 years ago (edited)

지난 주말 오랜만에 마장시장에 들렸습니다.

저녁 시간에도 생각 보다 사람들이 많더군요,
hhhhhh.jpg

영화배우 김상경씨 친누나! 가게 임을 강조하는 곳에서 소고기를 사고
ssss.jpg

근처에 있는 초장집에 가서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

qqqqww.jpg

마장시장에서 소고기를 사면 기본적으로 차돌박이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저는 3팩 받았네요 ㅋ)

차독박이가 기름이 많아서 절반은 호일을 깔고 굽고, 나머지 절반은 등심을 굽는 것으로 시작 ㅎㅎ
vvvvvvv.jpg

고기가 익는 동안 또 서비스로 준 육회를 에피타이저로~~~~ ^^
fffff.jpg

그리고 된장찌게에 넣어 먹으라고 찌게용 소고기도 챙겨 주시더군요 :)
xxxxx.jpg

같이 간 두사람은 된장찌게를 먹었고, 입맛이 까다로운(?) 저는 내장탕으로 마무리!! ㅎㅎ
zzzz.jpg

이 집은 내장탕도 괜찮더군요.
여의도에 있는 화목 순대국과 맛이 비슷해서 놀랬습니다 :)

술을 많이 안먹어서 세명이서 대략 60스팀 정도 들었네요. ㅋ

다가 오는 주말~ 마장 축산 시장으로 gogo~!!


  • 상호 : 생생한우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동 509-12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차돌박이 서비스라니 진짜 좋네요 아 너무 맛나 보여요 역시 저녁대라 그런가 배가 고파집니다.

어딜가나 차돌박이는 서비스로 줍니다 :)

고기가 맛나 보이네요
부럽습니다~

이미 지나간 사진일 뿐입니다.
저도 사자 보니 배고프네요 ㅎㅎ

서비스로 차돌박이....역시 서울에 살아야됩니다...ㅜㅜ

차돌박이는 백종원이 하는 돌배기집이 가성비 갑이죠.
여기 약간 대패삼겹살 스럽습니다 ㅎㅎ

와~~ 맛이 어떨지 진짜 궁금

캬! 지대로네요!!! 저 싱싱한 소고기를 넣고 끓인 찌게는 굉징히 시원하겠죠??!!

된장 찌게 주문하면 가지고 가셔서 넣어 준답니다 ㅋ

맛이 그대로 전달 되는 느낌입니다 내장탕도 맛나 보이고 고기가 먹고 싶어지는 저녁이네요

다가오는 무더위... 소고기로 보신 하셔요 ^^

고기는 잡는 곳에서~! 진리죵~ ^^

비쥬얼 쥑이는 먹사~! 냠냠~~~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댓글 그림이 볼때마다 명작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고기양이 후덜덜하네요 ㅎㅎ

한겹입니다 ㅋㅋ
겹겹이 쌓인게 아니랍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