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베를린 장벽 복원이 완료됐네요.

in #busy5 years ago (edited)

몇 달전에 그래피티로 훼손 됐다고 뉴스에 나왔었는데, 어떤 마술을 부렸는지 몰라도 말끔히 지워졌네요.

훼손 후

다운로드 (23).jpeg

복원 후

(어제 찍은 사진 입니다)
20181130_155001_027.jpg

훼손된 것을 복원한다고 할때
'저게 되겠어?' 했는데
세상에 안되는 것은 없나 봅니다.

부디 STEEM 시세도 마술처럼 얼른 회복하길 ㅋㅋ

행복한 주말 되세요^^

Sort:  

저것도 복원 됐는데 스팀은 당연 ......되겠죠?
스팀아~~~!!

앵?
베를린 장벽 헐릴 때~
뜯어와서 청계천에 세워놓은 건가요?
나는 왜 몰랐지!

좀 오래 되었죠!! ㅎㅎ 베를린시가 기증을 했죠!

아~ 그렇군요~

아! 훼손된 베를린 장벽 뉴스 본듯한데... 오래전이였죠!!
그때 완벽하게 복원은 힘들다고 했던것 같은데.... 다행이네요~
부디 스팀도~~~ ㅎㅎ

정말 스팀만 회복되면 됩니다 ㅜㅠ

그와중에 태극기아닌 태극기가 보여 눈쌀이 찌푸려지네요 ㅜㅜ

스팀가격 복원좀...!!! 그게 뭐 어렵다고 이리 꾸물대는것이여!!!ㅎㅎ

복원된모습에속이후련합니다ㅎ

모든건 제자리를 찾게 마련인가 봅니다.
자, 스팀도 제자리 찾아 가즈아~~!

코인에 마술이 먹히길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완벽한 복원이네요.

베를린에 가도 장벽에 그래피티로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아마도 그걸 흉내내 보겠다고 부린 치기인가 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