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삼수 실패...

in #busy6 years ago (edited)

요즘 핫한 스팀헌트(http://steemhunt.com)란 것이 가이드를 읽어봐도
정확히 이해는 안되고... 해서... 직접 몸으로 부딪혀봤습니다...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이건 암호화폐와 결부되면 멋진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궁합이 아닌가 싶어서 확인작업을 해본 건데요...

세번 제품을 올렸다가 모두 승인거부되었습니다... 우~쒸~~

여러분은 똑같은 실수를 해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를 바라며...
승인거부 이유를 정리해 봅니다...

  • MSQRD

KR 대세글에 @zzings님이 SNOW 라는 카메라 어플을 헌팅해서...
무지막지한 보팅을 받은 걸 보고... 혹해서... MSQRD라고 개인적으로는
아주 신나게 가지고 노는 카메라 어플을 올려봤습니다...

승인거부 이유는... COOL 하지 않다는 조금은 주관적인 마더레이터의
댓글이 달렸네요... 이걸 가지고 따질 수는 없는 노릇이고...

승인거부1.PNG

일단 칼은 뽑았으니... 당연히 이대로 물러설 수는 없지요...


  • Aerobie Orbiter Boomerang

일반 부메랑이랑 모양새가 좀 다른 부메랑인데... 공원이나 넓찍한 공간에서
애랑 가지고 놀면 아주 좋아하거든요...
나름 아이디어 부메랑이 아닌가 싶어서 올렸두만...

.................... 승인거부

요번에는 스팀헌트에서 바라는 종류의 제품유형이 아니라고 마더레이터가
친절하게(?) 댓글을 달아줍니다...

승인거부2.PNG

이쯤되면... 이제 슬슬 헌팅하기가 두려워지기 시작하지요...
그래도 무라도 썰어야 하니... 재도전...


  • PureShape Mousepad

앞에 두번이 대충 올렸다면... 요번에는 나름 신경을 좀 써봤습니다..
괜챦은 아이디어의 마우스패드가 아닌가 싶어서... 올려봤는데...
헐~~
이번에는 승인거부 이유가 되려 무더기로 쏟아집니다...

마우스는 되는데 마우스패드는 안된다는 것과...
제품 홈페이지의 글을 복붙하는 것도 안된다네요...
자신만의 코멘트가 있어야 한다는... 설명과 함께
가이드 똑바로 읽고(?) 하랍니다... ㅎㅎㅎ

승인거부3.PNG

뭐든 대충해서 날로 먹으려고 하면 안된다는 경고로 받아들였습니다...


스팀헌트는 이제 점점 더 알려질 것이기 때문에
순위권에 드는 것도 그만큼 더 힘들어 지겠지요...
그래도 암화화폐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아이디어인 것 같아서...
공부도 할겸 한번쯤 둘러보는 것은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스팀헌트에 있는 글을 리스팀하거나... 업보팅하면
에어드랍을 해준다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 참조...
https://steemit.com/kr/@project7/5svxoc

홈페이지도 예쁘고... 진행되는 과정이 뭔가 그림을 만들듯한
스팀헌트인데... 문제점들을 하나씩 개선하면서 멋진 결과를 만들어내서...
스팀잇과 함께 윈윈하는 그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Sort:  

워..제대로준비하여야겠군요

넵... 대충하면 물먹이더라고요... ^^

저도 요즘 열심히 도전하고 있는 스팀헌트인데..
거절을 많이 당해서 올리는거 마다 두근두근 합니다.ㅎ

하다보니 일등... 뭐 이런 말도 있지요...
꾸준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화이팅...!!!

헉 승인거부도 되는군요. 전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아마 스팀헌트가 매일 알려지면서 더 엄격해진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 포스팅을 위해 아이템을 찾는중인데.. 거절될까봐 걱정이네요

넵.... 사용자가 많아질 수록... 가이드를 더 엄격하게 적용할 듯하고요...
여하튼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또 앗싸 하시길... ㅎㅎㅎ

위로의 풀보팅 하고 갑니다. :) 저도 스팀헌트 업로드 하려고 생각중인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위로의 풀배팅 감사합니다..^^ 허접한 경험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작이 허접하니...참신한 제품 알고 있어도 하기힘들거 같네요 ㅡ.ㅡ 비지태그나 고팍스를 잘써야할듯합니다 흐흐..

우리에겐 구글도 있고 파파고도 있습니다... ㅎㅎㅎ

뭐든 대충해서 날로 먹으려고 하면 안된다는 경고로 받아들였습니다.
ㅎ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관심없었는데 님글 보니 관심이 생기네요..ㅎㅎ

대충해서 날로 먹으려니 안되네요... 다음번에는 좀더 신경써서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테스트 삼아 올린 것이 승인되었는데 운이 좋았던 거였네요 ㅎㅎ 또 한 번 핫한 아이템을 찾아봐야 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테스트 삼아 올린 게 이건가 보네요...

이것들이 사람을 차별하나... ㅎㅎㅎ...
핫한 아이템으로 1등 한번 하시길...^^

네, 맞습니다 ㅎㅎ 모더레이터마다 승인 기준이 다른가봐요 ㅠㅠ

요즘 헌트 도전하는 분드리 여기 저기 보이던데
다들 대단하세요 ㅎㅎ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순위에 들면 어마무시기한 스팀파워에 의한 업보팅이 보상으로 주어져서...
아주 요즘 핫한 것 같습니다...

저는 도전도 꿈꾸지 못하는데요.
일단 홈페이지가 분홍빛으로 산뜻한 느낌이 있네요.
앞으로 발전할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다만 제가 SMT가 뭔지를 영 몰라서 사업의 구조가 어떤지를 알 수가 없겠더군요.
아무튼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고 참여한다면 발전하고 수익이 되겠지요.
저도 업보를 하고 왔습니다.
모든 에어드랍은 모르더라도 일단 받고 보자는 주의거든요.

홈페이지가 깔끔하니 예쁘장하네요...
SMT가 나오면 저런 모습이다는 걸 미리 보여주는 듯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도전하기도 두렵군요! 영포자라...ㅋㅋㅋㅋ
다시한번 더 해보시죠?

일단 세번 미끄러져서... 전력을 재정비할 필요가...
독거님의 응원에 힘입어... 시간날때 다시 한번 해보려고요... ㅎㅎㅎ
파파고랑 구글이 있으니 영포자도 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