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팔이의 즐거움

in #busy6 years ago (edited)

B612_20180711_124010_443.jpg

15년지기 친구들을 만난 어제
밥 먹고 커피 한 잔 했는데 3시간이 너무 훌쩍 지나버렸어요.
대학교 시절 같은 과 동기들인데 모두 다른 길을 가고있네요.
오랜만에 만난 수다는 3시간이 모자랐는데
결국 볼때마다 같은 이야기, 옛날 이야기였어요.

옛날에 알콜랜드에서 술 마실때 우리 무슨일이 있었지...너 그때 그랬었지... 그 사람이 그 사람이던가 ... .ㅋ
추억을 많이 공유한 친구들이니, 지난 이야기만도 끝이 안나는 거 같아요.
근데 또 지난 이야기라 그런지 힘들었던 이야기마저 놀리고 웃네요.

그 때가 너무 즐거워서 자꾸 생각하는 건지 ~
지금은 웃을 일이 별로 없어서 옛날 이야기를 하는건지~
그래도 옛날 이야기 하는 동안은
다시 대학생이었고, 장난끼 많은 친구였네요.

우리끼린 우리 안 늙었다 하면서 나가면 아줌마 소리에 다들 돌아봅니다. ㅎ 어쩔수 없는 아줌마가 됐네요.ㅎ

나이 듦을 새삼 실감한 날 이었는데
철이 안들면 안 늙으려나요..ㅠ
즐겁게 살면 이쁘게 늙을 수 있겠죠 ㅎㅎㅎ

폭염이 시작 됐는데...휴가 시즌이 시작됐다는 뜻이겟죠.
모두 여름나기 계획도 잘 세우고~ 폭염 이겨보아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나이 들면 추억으로 삽니다.
컸던 추억, 대학 때 미팅 했던 추억, 연애 했던 추억...

조금 나이가 더 들면 아이 키우던 추억...

추억 많이 만드세요.

다 그런건가봐요. 추억으로 웃게 되는때가 왔네요 ^^;;;

끝이 없는 이야기인데 왜 그렇게 재미가 있는지 신기하죠.ㅎㅎ

분명 저번에도 했던 이야기고요 ㅎㅎ

20~30년된 친구 만나도 만날때마다 옛날에 있었던 일 이야기 하면서 한 이야기 또하고 또하고...그리고 헤어집니다. ㅎㅎㅎ

ㅎㅎㅎ분명 저번에 만나서도 옛날 이야기 했는데 또 그렇게 되네요. ^^

나 미미형 나이 알꺼같다 흐흐흐흐흐흐

난 복학생이야 ㅋㅋ50살임 ㅋㅋ

히에에에에에에!! 우루사이!! 빠가!!

삼수에 휴학에 복학이 두번 계산해봐잉 ㅋ

형나이는 20대 초반이야 ㅎㅎ
맞지?ㅎㅎㅎㅎ
이 어린형! ㅎㅎㅎ

ㅋㅋ예리하네.
확실한 건 내가 형보다 형이라는 거 ㅋㅋ흑흑

내가 형보다 형이란건 무슨 초월의 문장야ㅎㅎㅎ

대학때 친구들 만나면 그 시절 이야기가 가장 재미있죠 ㅎ

자유를 얻고 놀기 시작하던 때라서 그런가봐요 ^^

친한친구들은 언제어떻게 만나든 오랜만에 만나도 어제본것같은 친근함이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ᴗ'

히힛 유양님 오랜만이예욧. 점점 자주 못 보는데 보니까 좋으네요 ^^

1시간 전화 통화 하고 만나서 이야기 하자.~~
만나서 3시간 수다떨고,
야야야... 있다가 전화로 이야기 더 하자!!!

ㅎㅎㅎ 반복이쥬

그러게요. 웃기는 상황들이죠ㅋㅋㅋ

오랜 친구들과 만나면 늘 옛날 이야기죠!! 했던 얘기지만 또 해도 재밌죠~ ㅎㅎ

좋은 시간 되셨겠네요.^^ 행복한 모습이 느껴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