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은빛연어와 눈맑은연어는 지금...

in #busy6 years ago

도담님 소스는 없어요?ㅎㅎ
저도 딱 한번 해봤는데 둥이들이 왜 안먹는지 저는 알겠어요ㅋㅋ
22년전 책 이라고 해서 엄청 옛날사람이었네? 하고 계산해보니 저도 그때 중딩 ㅋㅋ 한창 통바지?입고 거릴 청소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Sort:  

소스 깜박했어요..ㅎㅎ
밑간을 하니 저는 그래도 먹을 만했는데..
아이들 입맛엔 별로였나봐요.
특히 랄라가 소스 매니아거든요.
케찹이라도 뿌려줬어야 하나...갑자기 반성을...^_^;;
저도 아까 96년도에 산 책이네?
22년??????????? 세상에.....왜 이렇게 옛날이야!!!!
했답니다. ㅎㅎㅎ

둥이들이 왜 안먹는지 저는 알겠어요ㅋㅋ

오늘도 시골별님의 팩폭에 명치 끝이 아려옵니다

오해십니다.
저건 제가 유아입맛이라 잘 아는 겁니다. ㅋㅋㅋ

저도 좋은거 다 해봤거든요. 파치님 볶음밥만 해주시죠?ㅋㅋㅋ

첫째가 주먹밥이랑 볶음밥을 좋아해서 그래요ㅠㅠ
왠만한 요리는 다 해요~

정말 너무하시네요
그러고보니 다른 요리를 본적이 없어요!!

원하시는 요리를 적어주시면 다음 포스팅 준비하겠습니다 형님

랍스터 버터구이죠. 당근.

랍스타는 손질이 힘들어서 건너뛰겠습니다 ㅎㅎ

형아도 나이 공개 했네
요즘 나이 공개하는게 유행인가???ㅋㅋㅋㅋ

이제 찌찌님 차례네요~자 며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제 블로그에 이미 공개 됐어요 미미님께서 신선하다고 하신 그 글에..... ㅋㅋㅋㅋ

ㅋㅋ 아까 이미 봤어요...다들 동생이었군 훗~이랬었답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