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2(목) / 50일차 전입 후의 막내 생활

in #busy6 years ago (edited)

■ 2018.07.12(목) / 50일차 전입 후의 막내 생활


62E9B01E-8553-4DC0-B60D-C636C7BC56DB.jpeg

전입을 한 지 4일차입니다.
그동안 자대의 막둥이로서
여러가지 익히고 배우며, 적응하느라
시간이 많이 없었습니다.

생각했던 것 만큼 시설도 좋고
밥도 잘 나오고 환경도 좋습니다.
특히 공기가 맑고 나가면 보이는게 바다라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라 좋습니다.

울릉도의 풍경은 상상 이상으로
아름다웠습니다. 어제 지형정찰이라는
임무를 수행 하며 동기들과 마지막으로
만나는 시간을 가졌는데,
울릉도 곳곳을 누비며 우리가 근무 하게 될
이곳을 살펴봤습니다.

화산섬인 울릉도의 특성상 울퉁불퉁하고
불규칙적인 길과 암벽들이 많아
교통 및 길은 불편한 편이지만,
경관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섬을 둘러싸는 암벽들과 푸른 자연
그리고 끝 없이 펼쳐진 바다가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보여줍니다.

마치 영화 아바타에 나올 것 같은
섬의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예 저의 근무지는 그렇습니다. ㅎㅎ

아직은 많이 배워가야 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군생활에 대하여 이렇다 저렇다 할
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잡다한 이야기


밥이 정말 잘 나옵니다.
오늘 메뉴로는 규카츠가 나왔습니다.
사회에서 먹었던 규카츠 보다
훨씬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스테이크 정도의 두께)
깨물면 육즙 폭발 ㅎㅎ
저는 잘 먹고 잘 살고 있습니다.
취사해주시는 선임 분들 감사함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울릉도지킴이 화이팅입니다!+_+

와우 ㅎㅎ 울릉도 지킴이로 가셨군요 ㅎㅎ 메뉴도 잘 나오고 괜찮아 보이네요 화이팅 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자유시간이 보장 되나보네요

군생활 화이팅입니다!

울릉도 바닷가 환상이네요
아름다운곳에다 음식까지
맛있다니 넘 좋지 말입니다 ㅎㅎ

독도까지는 안 들어가시는가봐요.
며칠 전 티비에서 울릉도가 나오길래 봤는데, 정말 선착장부터 멋진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길도 구불구불해서 마치 뱀같던데요.ㅋ
관광객도 날씨만 안 좋아도 가기 힘들다는 울릉도.
어쩌면 그곳에서의 근무는 멋진 추억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민율님 화이팅입니다!

형님 화이팅입니다!

규카츠가 나오다니! 메뉴가 신박해요 학식보다 나은듯해요... 적응 잘 하시리라 믿고 좋은 공기 맘껏 마시고 오시길!

울릉도 맑은 바다가 생각납니다.
외출나가시면 보배식당
'홍합밥' 꼭 드셔보세요
20년 전에 먹어본 그 맛이 아직도 기억나는 듯해요 ^^
건강하게...^^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