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를 가기 위해 자취방을 정리 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군 대 를 가 기 위 해 자 취 방 을 정 리 했 습 니 다


25 살, 4 번 의 자 취




■ 생각보다 많은 짐


KakaoTalk_20180511_172025090.jpg

작년 5월 말부터 약 1년간 살던 집을 정리 했습니다.
필요한 것들만 챙겨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짐이 많네요.



KakaoTalk_20180511_172026286.jpg

짐을 빼고 나니, 마음처럼 집이 쓸쓸해 보입니다.



■ 1번 째 자취


자취방을 정리하는 것은, 이로서 4번째입니다.
첫 번째 자취방은, 18살 때 고시원이었는데요.
1년 뒤, 회사 사정이 좋아지고 정직원으로 전환 되어
취업 후 전주 효자동에 있는 원룸으로 이사를 갔었습니다.



■ 2번 째 자취


효자동 원룸에서 가장 오랜 기간 머무른 것 같습니다.
약 2년~3년간 살았던 것 같네요.
가장 오랜 기간 살았지만, 가장 정이 많이 들었던 곳은 아니었습니다.
바쁜 회사생활 때문에 집에 있었던 적이 거의 없었으니까요.



■ 3번 째 자취


회사를 그만 두고, 22살 6월 부터 서울 생활을 시작합니다.
세종대 부근에 위치한 오피스텔에 살았습니다.
열심히 일 한 어린 시절의 나를 위로한다는 명몫으로
쉬면서 하고 싶은 거 하고, 놀고 싶은 거 놀고 하며 살았습니다.
이 때 회사 생활 하며 모은 돈 1억 가량을 거의 썼었네요.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놀았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뭐 후회는 없었습니다.
그렇게 1년 3개월간의 서울 생활을 마친 뒤 꿈 꿔왔던 특전사로 입대를 합니다.



■ 4번 째 자취


입대 후, 허리 부상으로 퇴교를 했습니다.
예상치 못 한 일이라 당황했지만, 일단 전주로 내려가 바로 복직을 했습니다.
이후, 6개월간 일 하며 모은 돈으로 다시 서울행을 합니다.
이렇게 2017년 5월에 다시 서울로 입성하고, 2018년 5월까지 머무르다
군 입대를 위해 이번 집도 정리를 하게 됐습니다.



■ 입대 예정


저는 5월 24일에 입대를 합니다.
2번째 입대네요. 덕분에 입대에 대한 긴장이나 걱정은 전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기대 되는 부분이 큽니다. ㅎㅎ
군대가 뭐가 기대 되고 재밌을 것 같냐구요?



■ 독도 경비대


저 또한 평범한 군대에 입대한다면, 기대까진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독도로 입대를 합니다. 평소 남들보다 특별한 것을 추구하고 동경하기에
어떤 쪽에서는 다른 길을 가려고 합니다.
독도에서 근무하며 어떤 일이 찾아 올 지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 되네요.
입대 전 까지 스팀에서 많은 소통 나누고 싶습니다.
두서 없는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자랑스러운 대한의 아들 민율님!!!
화이팅입니다!!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멋진 건 이미 알고 있었는데~
화이팅~!!!!!!!

국방의 의무를 다 하실려는 모습 든든합니다.
몸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예비역 갈매기가...

입대까지 14일 남았네요
뜻하지 않은 속식에 놀랬어요
두번째라니...!
독도!
특별한곳으로 가는군요
부디 독도 잘부탁합니다ㅎㅎ
가기전 하고 싶은것 만나고 싶은분들 다 만나고요

독도경비대라 멋있네요. 겨울에 울릉도까지 갔었는데 독도는 배가 안떠서 못가봤네요.화이팅하세요 아자!

군대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외진 곳이라 힘들텐데 잘 다녀오세요.

잘다녀오세요~독도 멋진곳으로 가시네요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가시는군요. 멋지세요! 독도에서의 시간은 죽을때까지 잊혀지지 않을 추억이 될거에요. 잘 다녀오세요!

와 대단하시네요~^^ 젊은시절 1억을 모으신것도 대단하셨고 남들이 잘 생각하지 못한 독도 경비대라니~
혹시라도 군생활 하시는동안 한번이라도 갈 기회가 된다면 인사드려야겠네요ㅎㅎ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