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선임의 선물

in #busy6 years ago

■ 맞 선 임 의 선 물

감 사 합 니 다

DF5040F3-AB0D-471C-86D8-E112D48E7344.jpeg


오늘은 토요일.
의경들만의 소중한 특혜인
외출을 나갈 수 있는 주말입니다.


But, 아쉽게도 저는 신병보호기간이기 때문에
외출을 나갈 수 없습니다.


신병보호기간이란 안전한 부대생활 적응을 위해
2주간 영외 활동(외출, 외박, 특박, 휴가 등)을
제한 받는 기간인데요.
이또한 원래 4주였으나, 최근 2주로 단축 되어
보다 빠른 영외 활동을 나갈 수 있게 됐습니다.


이 때문에 저는 다음 주 주말 부터
외출이 가능합니다.


외출이 있는 날이니, 부대 안은 평소 보다
훨씬 조용합니다. 울릉도의 외출을 만끽하는
대원들이 많습니다. ㅎㅎ


저는 부대 안에 남아서 공부도 하고,
운동도 하는 등 충분한 개인 정비 시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생활관에 잠시 들러
관물함 정리를 하고 있는 저에게
외출을 나갔던 맞선임이 다가왔습니다.


이른 시간에 복귀를 하셨기에
의아한 표정으로 여쭤보니
원래 외출 다녀 오는 것을 딱히 선호하지 않아
일찍 복귀를 했다 하시며
봉투에서 물건 몇 개를 꺼내십니다.


군생활에 유용한 수첩과 수정테이프,
빨래 집게 등을 건네시며,
제가 가지고 있던 것들 중 부족한 것들을
보고 사왔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엄청 잘 챙겨 주시고
이전 기수까지만 위문품으로 보급 받았던
티셔츠(블랙야크 5만원 상당) 등을
서스름 없이 주셨었던 적이 있습니다.


실수나 부족한 부분 등은 기분이 상하지 않게
표현하며 조언 해주시는 맞선임 분이
또 이렇게 감동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사실, 이 선임분 외 다른 선임 분들도
과분하게 잘 챙겨주셔서
빠르게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제 2주 뒤면 저의 첫 후임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저는 그들에게 어떤 선임으로
자리 매김 할 지 궁금해집니다.


M I N Y O O L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좋은 선임 분을 만나셨네요ㅎㅎ
그나저나 독도에선 외출을 울릉도로 나가나봐요? 배타고..ㄷㄷ

첫 후임들이라 ~ 기분이 새로울 것 같습니다 ^^

신병 보호기간이 있네요
그 기간 지나면 울릉도 자유탐험이겠군요
인생의 큰 의미를 지니는 한때가 되길요~^^

완전 좋은 선임들을 두셨네요 ㅎㅎ 복받으신겁니다

좋은 인연 만나신거 같습니다.
잘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건강하시구요.
군대가 좋아진건 같네요 ㅎ

좋은 선임을 만나셨군요!! ㅎㅎ 좋은 사람을 만나는것도 좋은 일이죠!
거기선 외박을 어디로 나가시나요? 울릉도?
민율님도 신병보호기간이 지나면 나가시겠네요^^

울릉도에서 의무경찰 하시는 분이군요. 이 더운 날 정말 고생 많으시겠습니다.
신병보호기간? 왠지 군인과 의경은 사람이 아닌 듯...ㅎㅎㅎㅎ

받은 것보다 더 많이 주시는 선임되세요.^^

민율님 좋은 인연을 만나셨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82.22
ETH 2915.0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