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로가 되어 주는 노래

in #busy6 years ago

■ 위 로 가 되 는 노 래


윤 하 - H O M E



다운로드 (2).jpeg







매일 치열하게 살아
올라서려 했던 곳
그곳엔 내가 없었지

돌아가기엔 참 멀고
다시 걷긴 아득해
한참을 멈춰있던 날

불안함 가득한 뒤척임
쉴 곳이 없던 나의 집
버티고 버텨낸 시간들

누구나 다 그런 순간을 안고 살아
나를 안아주고 감싸주며 말을 했어
차갑던 숨이 녹아 아이처럼 울었지 난
너로 인해 Im Home Im Home

모든 게 참 쉽질 않아
그냥 되는 게 없지
그런데 네가 있어서

돌아갈 곳이 있는 난
강해지기로 했어
그래 난 네가 있어서

한 번 더 해볼 용기를 내
나를 믿어 보기로 해
너에게 보여 주려 해

너는 언제나처럼 잘 하고 있어
내게 눈 맞추고 빛이 나게 웃어주네
세상이 언제라도 나를 버린다고 해도
상관없지 Im Home Im Home

매일 치열하게 살아
올라서려 했던 곳
그곳엔 내가 없었지

모든 게 참 쉽질 않아
그냥 되는 게 없지
그런데 네가 있어서
네가 있는 곳 나의 집


여러분들은 힘이 들 때 듣는 노래가 있나요?

가끔 지친 삶에 위로가 필요 할 때 듣는

노래 하나쯤은 다들 있으실텐데요.

저 또한 여러곡 있지만, 그중에 하나인

윤하의 Home입니다.


뭔가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진 않은 건가 싶을 때,

모든 잘못 된 일들이

전부 내 탓이 아닐까 싶을 때.

많은 위로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너는 언제나처럼 잘 하고 있어 내게 눈 맞추고 빛이 나게 웃어주네
이 부분에서 가장 많은
힘이 됐었습니다.


여러분이 힘들 때 듣는 노래는
어떤 곡인가요?
저에게도 알려주세요 ㅎㅎ


M I N Y O O L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저는 김경호의 Shout 추천합니다.

갂므은 어렵고 힘읻르때..
음악이 벗이 되기도 하고,자연이 벗이 되기도 하고
또 친구가 도움이 되기도 하고 그렇쵸..
그렇게 구간을 나눠서 살아왔던것 같네요
어느곳에 심취할수 있다는건 참 좋은일입니다^^*
홧팅!!입니다

@minyool님 오늘 위로가 필요하신가보네요.
토닥토닥~~

윤하 정말 노래 많이 들었었는데 추억 돋내요.

새벽운동하러 나갈때 ''아모르파티''를
첫곡으로 들으면서 시작하는데~
씐나게 걷고뛰고 할땐 싸이노래가 최고징.^^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