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P3 분실 사건

in #busy6 years ago

■ M P 3 분 실


5 일 만 에 안 녕




NOTABLE-00002.jpg



산 지 5일 밖에 안 된

​MP3를 분실했습니다.

아.. 이렇게 허탈 할 수가 없습니다.


여기저기 가방도 뒤져보고,

주머니도 모두 찾아보고,

아무리 다시 찾아봐도

저의 소중한 mp3는

자취를 감춰버렸습니다.


불행 중 다행(?)인 것이,

많이 저렴한 것을 구매 했었습니다.

30.000원 가량의 저가 mp3였습니다.


생각보다 mp3가 가져온

군생활의 질적 차이는 꽤나 컸기에

다시 구입하려고 찾아보니

고민이 많이 됩니다.


직전에 잃어버리기도 했으니,

저번과 비슷한 수준, 혹은

더 저렴한 것을 살 것인가.

반대로 돈을 조금 더 투자 해

좋은mp3를 살 것이냐 하는 고민입니다.

(그래봤자 2만원짜리 살 것인가,

5만원짜리 살 것인가 하는

고민이긴 합니다.)


고민과 함께 검색을 한참 해봤지만

결론이 나오질 않습니다.

비교 할 수록 고민 되는 마음..

2년간 함께 할 녀석이기에

역시 좋은 것을 사는 것이 좋겠지요?


좋은 게 좋은 거라고

@bbana 님께서

아들의 보다 나은 군생활을 위해

보태주실 겁니다 아마도!


M I N Y O O L

Sort:  

it is a cool mp3 player

토닥토닥 ~ 저때는 CDP만 되었었는데 좋네요 좋은 MP3 가즈아!!!!

ㅎㅎ 협찬 요청 포스팅인가요?!
mp3는 어디로 갔을까요...
발이 달렸나..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소환하는건가 ㅋㅋ

ㅋㅋㅋㅋㅋㅋ
@bbana님꼐 은근 압력인대요?...^^*
그래도 군생활의 자유로움이 느껴지네요
mp3들을 시간도 주고...^^*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아니 휴가도 미뤄져서 울적한데, 마음 달래줄 엠피쓰리도 없어지고...ㅜㅜ
@bbana님이 그 정도는 해주시겠지요.ㅋ
오만원짜리로 콜~~~^^

육만구처넌 짜리루 ~~
오늘은 제가 대신 큐레이팅 하고 있답니다.^^

어머니~ 육만구천원이랍니다^^

좋은게 좋은거라고ㅋㅋㅋ
저였다면 이왕 오래쓸거 5만원짜리 질렀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마넌은 넘 약합니당.^^

좋은게 좋은거라고ㅋㅋㅋ 저였다면 이왕 오래쓸거 5만원짜리 질렀을거라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