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밋업] 커피기업 밋업 후기 (다음주 화요일 시청 밋업 가즈아)

in #busy6 years ago

image.png

내가만든내대문이올시다.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늅존(@newbijohn) 입니다.


밋 업 하 기 좋 은 계 절 이 다 .







지난번 테이스팀에 커피기업 폿팅을 올리고 맛을 정말 궁그미 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과 제가 그 근처에서 일을 하고 있는 관계로 제가 쏘는 조건으로 급!! 밋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밋업에 응해준 @ukk @swsw3037 @bbooaae 님들에게 급 밋업에 와줘서 감사의 인사를 (굽신굽신)

image.png

참고로 이 집은 스노우비엔나가 정말 맛있어염~ 뽀돌님은 개인 스케쥴(이분 스팀잇 홍길동이심)로 인하여 잠깐 있다가(음료만 마시고 먹튀했다고 읽어주세요) 가셨어염 ㅋㅋㅋ

image.png

바로 이게 스노우비엔나 인데... 지젤이 한모금 마시고 어? 와.? 우아? 진짜 맛있다를 외치고, 떠우님께서 한모금 마시더니 와..우아 진짜 맛있는데? 라고 하실정도로 맛의 조화가 끝내줍니다. ㅎㅎㅎ (여기서 제조한 생크림과 콜드브류의 조합이 좋아염)

서로 오랜만에 유익한 이야기가 오고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직장인들인 관계로 지하철로 이동을 해서 각자의 집으로 흝어졌네염 ㅋㅋ

image.png

대문의 원본사진입니다. ㅋㅋ 이걸보며 그렸는데....떠우님께서 상큼하게 해달라고 하셨지만 재수정은 없습니다. ㅋㅋ 제가 발로 그리는 사람이라 ㅋㅋㅋㅋㅋ 어차피 똑같아염 ㅋㅋㅋㅋㅋ (뽀돌은 그릴려다가 4명컷이 없어서 ㅋㅋㅋㅋ 메롱)

밋업 공지

차주 화요일에 @dorian-lee 형과 @bbooaae 님과 시청역에서 저녁에 밋업을 가질 예정입니다. 혹시나 참가를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상큼하게 댓글과 참가예약금(500스달)을 보내주세염 ^^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dorian-le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79 - 스팀잇, 웨쿠, 직장, 개발, 심리상담

center>

Illustrated by newbijohn/div>

2018년 10월 11일 (목)유독 컨디션이 좋지 않아 힘겨운...

아닝 나는 왜 없는건데!

조기 사진에 있자나 ㅋㅋㅋㅋㅋㅋㅋ

뽀돌님 얼굴도 그려서 솜씨를 보여주세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그려줬는데 뽀돌이 안쓰네염..ㅋㅋㅋ

엉니 너무 일찎감............또르르

저 언니 항상 바쁜 홍길동이야 ㅋㅋㅋ

우리 이쁜 리우형을 ㅠㅠ

Screenshot_20181012-163955_Chrome.jpg

움? ㅋㅋㅋㅋ 내 수준에선 걸작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벌써 비슷한걸 3번째 보는데... 직접그린 그림은 대박이네요^^

ㅎㅎㅎㅎ 시간내서 그려봤는데 나름 만족입니다 케케케

위보스 태그 #weboss 감사드립니다.
밋업 후기글에 지원해드립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우앙~~+_+ 감사합니당~~~~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13 :10/15 ~ 10/21> 모집기간 ~10/15(월) 오후 3시

...ak goodhello mimistar innovit bbooaae
epitt925 wonOs rbaggo newbijohnonehand dufresne yongsam dazzlingmango jisui imrahelk heonbr...

오늘하루 같은 사진을 계속 보내요.ㅎㅎㅎ
그만큼 재미 있으셨구만요.
사진을 그림으로 잘 그리십니다. 인정!!!

제가 또 카피에 재능이 있다보니..ㅋㅋㅋㅋ 감사합니당+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 완똑이네요!!!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41.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헐 ㅋㅋ 떠우 화내염 (속닥속닥)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0.690 SBD 2nd prize of holdem round 43.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와우! 뉴비존님 캐릭터랑 똑 닮으셨군요! 멋지십니다

다들 밋업때 실물을.보고 웃지요 ㅋㅋㅋ

정말 잘 그렸네요. 밋업에서 캐리커쳐 화가를 하셔도 될듯합니다.

오타 발견!
서리우님 아이디 오타 => @swsw3073

옷! 아이디를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