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꿀팁] 공짜로 비트코인 받는 방법~!! (누구나 가능해요)

in #busy6 years ago

newbijohn.jpg
@kiwifi님 고퀄의 대문 감솨합니당+_+ 크흐~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비 트 코 인 공 짜 루 받 는 방 법







요즘 코인 시세가 훅 가서 맘이 아프겠지만 비트코인이나 다른 코인들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지갑서비스가 있어서 소개를 올리려 합니다. (전 직원아님 지금 전 백수임다 ㅎㅎ)

가볍게 이름부터 알려드리자면 [BITPOP] 이라는 서비스입니다. 지갑서비스지만 수도꼭지라는 메뉴에서 특정 확률로 코인을 얻을 수 있어요.

가볍게 가입하는 방법부터 코인 받는 방법까지 쭉 살펴볼까여?

우선 [비트팝 사이트로 이동]

회원가입부터 합시다.

1.PNG

사이트는 저렇게 생겼습니다. 조기 보이는 회원가입을 살포시 눌러주세염~

2.PNG

가입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누르고 "난 로봇이 아니라는" 캡챠를 클릭해주면 완료됩니다.

3.PNG

축하한대요. 하지만 한 가지 더 해야 합니다. 가입한 이메일서비스로 이동하셔서 발송된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메일에 링크를 클릭하면 다시 이 화면으로 이동해줍니다. 거기서 로그인을 해주면 성 to the 공

4.PNG

로그인을 성공하면 이런 로딩프로그래스 화면이 나오니 당황하지 말구 기다려주세요.

지갑부터 확인해보자

5.PNG

코인지갑 메뉴에 가면 화면처럼 아무것도 없는게 보입니다. 저기에 코인을 보관할 수도 있고 현재 시세랑 맞게 시세도 확인이 가능하고 타 거래소나 지갑으로 송금도 가능합니다.

언제 코인을 공짜로줘요? 현기증나 빨리 알려주세요!

6.PNG

네! 바로 지금 알려주려고 하고 있능데에~~~(추억의 개그 소환) 수도꼭지 메뉴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중앙에 보시면 가동중인 수도꼭지라고 보이죠? 거기에 비트코인을 클릭해주세요.

9.PNG

0.00000333 획득을 했네요!!!! 이런식으로 10시간 단위로 획득하면 됩니다!! 다른 코인도 해볼까여?

7.PNG

도지코인이라구 있네여 ㅋㅋ 확률에 따른 코인수량 보이시죠? 돌려봅니다!!

8.PNG

역시...전 차근차근 모아야 하는 운명인가봐여 ㅋㅋㅋㅋ 한탕이 없네 제길...ㅠㅠ

진짜 준거 맞아?

11.PNG

지갑으로 가면 잔고가 보이죠?? 이렇게 매일매일 10시간 단위로 모으면 언젠간 부자가 되지 않을까요?!!!

자 이제 망설이지 말구 아래의 링크로 가세욤!! ㄱㄱㄱㄱ

[비트코인 공짜루 받으러 가즈아~~]

이제 잘가~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오홋!! 요거 비슷한거 freebitcoin 인가 하는 거 하고 있었는데...ㅋㅋㅋ
지갑이라니까 써야겠네요.
근데 한국껀가요? 보통 한국 서비스들이 해외유저들에 대한 배려가 없어서 쓰기가...ㅜㅜ

횽.... 한국꺼여.. 출금하려면 +82 인증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쓰!!!

이건뭘까요.. ㅋㅋㅋ

티끌모아 고래 가즈아!! ㅋㅋㅋㅋ

우앙 ㅋㅋ 이런 사이트도 있군요😯😯👍👍
🙋‍♀️저도 가입해보러가겠습니다. 10시간마다 할일이 생겼네요. ㅋㅋㅋ

하루에 2번..수도꼭지에 양보하세욤~

넹 뉴비존님 오늘 수도꼭지 틀으니 22원이 700원돼쓰요.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함미더^^

우아? 전..그렇게 안나오던데..와..대박이네염+_+

네 아침에 이더리움에서 퐉~~ 나왔더라구용. ㅋㅋㅋ 좀 전에 해보니 이번에도 20원대..ㅋㅋㅋㅋ

캬...역시 금손이셔...이제 수도가 다 말라서 다음 기회를 노리래염 ㅠㅠㅠㅠ

뉴비존님 추천이니까... 한번 해봐야겠슴당~ ^^

오옷 레나킴님 오랜만이에염+_+ 티끌모아 태산으로 가시졉~~

티클모아 태산! 꼭 해봐야겠네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네+_+ 고래가 됩시다앙

https://bitpop.net?__wallets_faucet_ref=d6a6a1274c34d2ae
시키는대로 따라 했슈.
제대로 가입됐구여. 수도꼭지도 돌렸슈.
한국돈 43원 벌었슈. 여기서 질문 !

이돈을 스팀 지갑으로 가져올 방법은 없나여?

일단 타 거래소로 송금해서 스팀으로 바꿔서 가져오면 되지유~

흠... 코인을 할줄 몰라서 어렵네유

엌! 그렇다면 지갑에 대한 이해부터 아시면 좋을듯해욤^^

한번 해볼가요? 두렵긴한데

생각보다 심장이 덜 쫄깃해염 ㅋㅋ

요거 예전부터 하고 있었는데!! 뉴비존님도 하시는군요 ㅋㅋ

오오...역시 아시는분+_+ 미리 하구 계셨군욥

kimegggg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megggg님의 ■ GAZUA + CRAZY | 스파업 했다. 만스파.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