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 스팀잇 스파게티용 접시를 만들다.

in #busy6 years ago

20181007_215602.png
내가그린내대문이올시다.


아가리또, 스티미텔러

늅존(@newbijohn) 데스네


스팀잇 스파게티용 접시 만들기







요즘 뭔가 만들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 하던 차에 도자기 클래스 소식을 듣고 신청을 하게 됐어.

물론 나 혼자가 아닌 우리집 1호 녀석과 함께 하기로 했지.

IMG_0438.JPG

들어가보니 다양한 접시들이......캬.......내가 저런걸 만들 수 있을까? 기대 반 설렘 반 둑은둑은 나의 심장은 널 향해 뛰는 것마냥 바운스바운스 했어.

IMG_0435.JPG

물레를 보는 순간 '오~~ 마이 러브~ 마이 달릥~' 하며 뒤에서 아리따운 도자기 센세이가 함께 해주는 것을 상상했지만...그것은 파워 착각... 현실을 직시하고 조용히 센세이의 지시를 따랐어.

IMG_0423.JPG

만들기 셋팅을 하구 저렇게 나무판을 깔아 주는게 시작이라구 하네.

IMG_0425.JPG

한 시간을 넘게 나의 보드라운 손길을 느껴야할 흙이올시다가 등장했어. 유들유들 해 보이는 것이 날 반겨주는 것 같지 뭐야. 호호호호

IMG_0426.JPG

바닥면이 되어줄 녀석을 줄로 깔끔하게 잘라주면 저렇게 되더라공!

IMG_0429.JPG

저렇게 밑면을 다져줘야 한다더라고 ㅎㅎ 열심히 밀대루 밀어주면서 기스가 나는 부분이 없이 부드럽게 처리해줘야해.

IMG_0433.JPG

1호 녀석의 작품(?) ㅋㅋㅋ 동생이 공룡을 좋아한다고 저렇게...............

IMG_0431.JPG

중간에 너무 집중하느라 촬영을 못했....ㅠㅠ 최종으로 저렇게 마감을 하고 스팀잇 영문자를 새겨넣는 작업을 했오...매우 조심스럽게 넣었지..!

2주 뒤 나의 작품은?!

20180927_141146.jpg

밑면이야 ㅋㅋ 뚝배기 파스타를 해먹을 비쥬얼이네 ㅋㅋㅋ (한 뚝배기 하실래예~~~~)

20180927_141141.jpg

오오~~~ 윗면을 보니 꽤 괜찮앙!! 개인적으로 검은색 접시는 음식을 돋보이게 한다고 보거든. 너무 만족스럽!

IMG_20180928_104204_409.jpg

이제 음식을 담아봤는데, 꽤 만족스러웠어! ㅋ ㅑㅋ ㅑㅋ ㅑ

이제 잘가~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0 which ranks you at #955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7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26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오!!!!!! 색도 마음대로 넣을수 있구나!!! 1호의 작품도 완성된걸 보여주라구!!

1호...작품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이 아닌 장식품으로 쓰는걸로 ㅋㅋㅋㅋ

모자 같습니다만. 그릇으로도 괜찮은듯

오 이뿌게 나왔는데요? 크림파스타 해먹으면 딱 일거 같아요ㅋㅋ

크림파스타........는...아웃뷁에서 먹는걸로 ㅎㅎㅎㅎㅎ

오 멋지다 형~~~^^
검은색은 모든 것을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

맞아 형 ㅎㅎ 검은색 좋아 ㅇㅎㅎㅎ

스팀잇 그릇 만들어서 팔아도 좋을 것 같은데!!
뉴비존 엉아 그릇을 모든 스티미언 밥상에 올려보자 ㅎㅎㅎ

엌......아직 내...내가 실력이 안되서 ㅎㅎㅎㅎ

그릇 멋진데 ㅋ

고마워 르바횽 ㅎㅎㅎ

한글날인데 한글로 써주지 형아
왜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한글. 나. 잘. 못 써서.

갑자기 사랑과 영혼의 한장면이 .... ;;

ㅋㅋㅋㅋ 그 장면을 연출하고 싶었지만.................

멋져.
이거 대량생산해도 잘 팔리겠는 걸.
결제는 스팀으로~

네..그러고 싶긴한데 대량생산이...부...불가합니다. ㅠㅠ흨

Screenshot_20181008-115137.jpg

왜 모자에 밥을 먹는거야? ㅎ
1호가 그림 잘그린다 형 닮았나봐 ^-^

형 요즘 모자에 밥먹는게 트렌드인뎅 몰랐구낭.....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 아닌가요???

저 그거 쓰고 싶었는데 뉴비존님이 모를거 같아서 ㅋㄱ역시 반님이 아시네요 ㅎㅎ

아닛! 이 형이 날 무시하다닛!! 내가 저것두 모를 것 같....아?!?! 음..몰랐어 ㅋㅋㅋㅋ

천재십니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