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음 가는대로 쓰는 시] 아기와 나

in #busy6 years ago

크으!!! 좋다 좋아!!! ㅎㅎㅎㅎ
아버지의 사랑이 그대로 담겨있는 시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시를 좋아하는데 스팀잇에는 시 쓰시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아쉽 ㅠㅠ ㅋㅋㅋㅋ

Sort:  

저는 @jjy님이랑 @limito 님 시 좋아합니다
시간나실때 한번 봐보세요~^^

오ㅋㅋㅋ 저도 리미토(?)님 시는 종종 봤었어요ㅎㅎㅎ 굿굿 인정ㅎㅎㅎ
jjy님은 처음 가봤는데 좋네요!! 팔로도 함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 ㅎㅎㅎ

고마워면 풀보팅 이용권 3회 지급 부탁드립니다

좋습니다!! ㅎㅎㅎ 풀보팅 3회 언제든 호출해주세욥!! ㅋㅋㅋ

호출!!

이러면 되나요?ㅋㅋㅋㅋ
아니 사실 ㅍㄹ봇보다 피규어가 탐납니다 ㅋ

뉴위즈님 @jjy님은 문인협회에 소속되어 활동 중인 작가님이예요..
시 뿐 아니라 수필도 너무 좋아서 저도 jjy님의팬이랍니다^-^

넵!! 저도 팔로우하고 좋아서 요즘 읽고 보팅 좀 해드리고 있어욥!!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