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뒤를 생각하며] 배움은 끝이 없습니다.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코인이 똥값 되어 돈은 잃었지만
배움의 눈을 가지게 되어 스스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가 뜨기 직전에 영상편집 기술을 배웠고
그 덕분에 4대보험 받으며 회사를 다니니 스스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유튜버들의 편집 의뢰도 받으며 용돈벌이하며 바쁘게 살고 있네요.

영상편집에 대해 어느정도 마스터를 했고, 이젠 5년뒤를 위해
늦었지만 "코딩"공부를 하려 합니다.
코딩을 통해 창조적인 일들을 앞으로 많이 할거 같아 스스로 다짐하는 글을 써봅니다.
우선 "파이썬" 부터 공부하려는 데요,

코딩을 잘 아는 스티미언 님들께선 초반에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조심스레 질문해봅니다.

어려운 시기에 스파 임대를 하고 계신 @bji1203 님께 항상 감사드리며
월 15,000스파에 200스팀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계획은 꽃피는 4월에 위안부할머님들께 100만원 기부였지만 올해 안에는 가능할듯 싶습니다.
적십자 어린이집 아이인 "설"이도 꾸준히 후원하며 건강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인의 성수기가 찾아와서 예전처럼 많은 스티미언님들과
소통할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아잣!!

좋은 생각이십니다! 저도 파이썬 초보자 코스 공부해보려는데.. 마음만 앞서고 행동이 자꾸 안따라오네요 ㅜㅜ

오호~ 저랑 같이 시작하시죠 ㅎㅎㅎ 제가 공부하는 내용 조금씩 정리해서 올려볼 생각입니다!

길동님 이벤트도 참 좋았는데, 빨리 스팀이 제자리 잡아서 많은 이벤트가 있는 스팀잇 이면 좋겠습니다.

늘 화이팅입니다.

좋았다니 감사합니다! 월급생활하니 짬이 안나네요 ㅜ.,ㅜ 화이팅 감사합니다! 아자잣!!

스팀잇에서 종종 뵙시다욧! ㅎㅎ

앗 형님!! 종종 글써서 올리겠습니다^^

로이 화이팅!!!

형님~ 이제 지식을 쌓도록 해볼께요 ㅎㅎㅎ 봉사활동 갈때 연락주세요!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께요! ㅎ

와 오랜만에 글로 만났는데 그동안 열심히, 바쁘게 살고 있었군요!!! 여전히 멋지네요!!ㅎㅎ

넵 형님! 정신없이 살아왔네요 ㅎㅎㅎ 간만에 글쓰니 어색하지만 다시 적응해봐야죠 ㅎㅎ 잘지내셨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