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날

in #busy6 years ago

sadmt.jpg
@kiwifi님 감사합니다.

뻔뻔한 날

제철 만난 꼴뚜기마냥 분주한 참새 한 무리
색조 화장 곱게 칠한 코스모스 꽃잎 아래
투명한 그림자

볕 좋은 공원에서 노는 아이
날벌레 떼에 숨은 모기 한 마리와 사투를 벌이고
호숫가 바람이 산책로를 거닐고

밤송이 까뒤집은 가을 하늘아
여문 것들의 살 냄새를 기다렸구나
속 고쟁이까지 들춰낼 참이냐
뭉게구름 치맛자락은 붙들지 말아라

모두 제 잘난 맛에 요란 떠는 날이라
곰팡이 핀 전화번호 목록을 보며
네 이름을 찾고 있다
오늘은 이래도 괜찮은 뻔뻔한 가을이니까

20180906_210350.jpg

작품명 : 장사의 꿈 (어느 조형물의 제목인데 작가는 생각나지 않네요.)

저 품위 넘치는 뱃살과 마동석 팔뚝으로 말할 것 같으면 멍멍이 사료를 주식으로 취할 것도 같지만, 사람은 겉모습으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그는 그녀가 제일 좋아하는 개불을 한가득 들고 백사장으로 향하고 있다. 손에 물 묻히지 않고 발에 흙 묻히지 않고 살게 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백사장에는 그녀의 비키니 색깔과 같은 레드 카펫이 이미 깔려있고 크리스탈 유리잔 두 개와 소주와 맥주 여러 병이 준비되어 있다. 개불을 담을 은 식기와 젓가락 다섯 개, 진공포장되어 있는 초장도 각각 하나씩 있다. 은으로 만든 종지를 구하지 못해서, 모양 빠지지만 초고추장은 1회 용기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다. 소주와 맥주의 황금비를 유리잔에 구현하면 남는 젓가락 한 개를 우아하게 튕겨 맛의 하모니를 창조해야 한다. 그녀는 그의 소맥 퍼포먼스를 볼 때마다 손뼉를 치고 발을 구르며 두 체급을 석권한 세계 챔피언급 바텐더를 보듯이 하트 뿅뿅 눈으로 그를 바라본다.
개불에 빠진 반지를 찾는 일이 오늘의 미션이다. 그녀가 반지까지 삼키지만 않는다면 5등신 훈남과 6등신 미녀는 오래도록 행복하게 살 것이다. 부엉이 눈썹을 똑 닮은 무뚝뚝한 표정이지만, 그들의 앞날이 미소와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Sort:  

크.. 개불과 초고추장에 소맥이라니!!!!! 반지가 없어도 행복할 조합인데요 ㅋㅋ

회 좋아하시죠..ㅋㅋ
개불 안먹는 사람도 있던데 맛보면 안 먹을 수가 없죠.. 꼬득꼬드득..

오..
드디어 단풍잎 냄새나는
가을을 예찬했군요 ㅎㅎㅎㅎㅎ

단풍으로도 하나 써야겠네요.. ㅎㅎ

뻔뻔한 가을날.. 밤 까먹을 날이 머지 않았군요.

5등신 훈남과 6등신 미녀 이야기 재미있는데요~ ㅎㅎ
미소와 행복이 가득하기를...

필소굿님 앞날에도 미소와 행복만 가득하시기를...

조형물도 짝이 있는데.ㅠㅠ

헉 다 때가 있다니까 쬠만 기다려보심이..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예 밤엔 춥기까지 하더군요..

조형물 멋진데요! ㅋㅋ 부디 5등신 훈남, 6등신 미녀로 ~~

독거님은 8등신 미녀를 만나실 겁니다..ㅎㅎ

멋진 5등신 훈남이네요.

밤송이 이제 까 뒤집히겠네요. 뒷 산에 밤이 너부러져 있을텐데, 가본지도 큰 아이가 중학교 시절이니 참 오래도 되었습니다.

그리운 친구들 잘 살고 있는지...
전화번호부에서 찾고 싶은 이름 찾으셨죠?

연락하지는 않았어요..ㅎㅎ
둘째데리고 올 가을엔 밤송이 몇개 까세요.. ㅎㅎ
밤 줍줍하듯이 스팀도 줍줍 해야하는데..

그림에 남여가 아주 잘어울리는 한쌍이네요~~^^

생기기도 비슷하구요..잘 어울리죠..

개불에 빠진 반지를 찾는 미션은 어쩌면 너무 쉬울 수 있겠는데요.ㅎㅎ

이 여자는 개불을 넘 좋아해서 꿀떡꿀떡 삼켜버린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