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오늘만 같아라..... 메로나보다는 녹차라떼~!!!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요즘 커피숍을 가면 쓴 커피보다는 달달한 녹차라떼를 먹는데요.

오늘 시장이 녹차라떼입니다. ㅎㅎㅎ


"오늘만 같아라"가 오늘의 말입니다. ㅎㅎ


이하 암호화폐 관련 소식 전해드립니다.

  • 아마존은 Amazon Quantum Ledger Database (QLDB)와 Amazon Managed Blockchain의 두 가지 새로운 서비스의 첫 선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QLDB는 투명하고 불변하며 암호로 확인할 수있는 거래 로그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원장 데이터베이스이며 중앙의 신뢰 기관이 이를 감독합니다. 모든 변경 사항은 체인에 기록되어 있으며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2 ~ 3 배 더 많은 트랜잭션을 자동으로 확장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

  • Coinbase는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장외 시장(OTC) 거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자체를 통해 거래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장외 (on-the-counter) 암호 거래는 기관 투자가가 서로간에 직접 거래를 수행 할 수있게 해줍니다.

  • Fundstrat Global Advisors Tom Lee는 지금의 암호화폐 시장은 암호화폐의 “golden time” 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그는 비록 단기간 시장은 조정을 받겠지만, 내년에는 Microsoft , Starbucks 및 기관 투자가와 같은 주요 기업의 암호화폐 채택률이 높아지는 것을 기반으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 캐나다 기반의 보석 제조사 및 소매 업체인 Birks Group은 11 월 28 일 보도 자료에서 지불 프로세서 BitPay 와의 제휴를 통해 Bitcoin ( BTC )를 거래수단으로 수용하기 시작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

Sort:  

저도 행복회로 가동 중입니다.소식 잘 봤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좋은 메로나 하루 되세요^^

넵.... 오늘은 녹차라떼 한잔 마셔야할거 같습니다.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하루에 10%씩 1년 가즈아~!!

저두요!! 가주아!!!!

메로나와 녹차라떼의 뜻을 이해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말씀 감사합니다. ^^

저는 오늘 업비트에 있던 스팀을 모두 가져와서 파워업에 썼는데 2만 스파가 넘어도 풀보팅이 0.5 이니 참 야박한 스팀잇이네요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그래도 힘내봐야겠지요??? 2만 스파 축하드려용~~^^

저도 메로나 보다는 녹차라떼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녹차라떼 좋아합니당 이따가 한잔 해야겠네용~^^ 가즈앙

저두요~!! ^^

정말 오늘만 같기를...

넵... 저도 바래봅니다.

오늘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천천히라도 우상향으로 가면 좋겠네요^^

넵..... 아침에는 역시 좀 빠지네요.... 모멘텀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