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팀내 부서가 없어졌어요...이런저런 생각...

in #busy6 years ago

저도 예전에 당해봐서 그 기분이 공감되네요. 왠지 모른 조직에서의 낙오자(?) 같은 느낌도 들었는데요. 시간이 약이고, 또 긍정적인 생각은 지금 상황에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화이팅이십니다~~!!

Sort:  

낙오자...
표현이 딱 그런게 맞는 것 같네요 ㅎㅎ

제가 느꼈던 느낌을 말씀드릴려고 한건데, 기분 나쁘셨으면 양해바랍니다. ^^;;
그리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다보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사업을 망해서 회사에서 진단도 받았네요... ㅎㅎㅎ)

전혀 기분나쁘지 않아요!! ㅋㅋㅋ
긍정적인 마인드 조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701.54
ETH 3092.3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