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직장]외부에서 바라보는 모습... 왜 우리만 그래야 하나?

in #busy6 years ago

같은 팀원이 본다면 뜨끔..ㅋㅋㅋㅋ
정말 직장생활이라는게 녹록지 않은 것 같아요.

전 사회초년생 때 너무 힘들어서 참고 참다가 지인들에게 털어 놓은 적이 있었는데 돌아오는 ㄷㅐ답은

"어딜가나 다 똑같아.."

라는 답을 듣고 그 뒤론 그 사람들에겐 힘든 얘기 안하게 되더라는..ㅋㅋ
그 말을 듣자고 힘들게 속 마음을 털어 놓은게 아닌데 ㅠㅠ

뭐 여튼 제이탑님의 상황을 자세히는 모르지만 어느정도 글에서 빡침(?)이 느껴집니다...ㅠㅠ 기운내시고 현명한 선택 하시리라 믿습니다.
직장인들 화이팅!!

Sort:  

빡침 느껴지셨으면 제가 글을 잘 쓴거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