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

in #busy6 years ago

아 그리고 리버브레인님 혹시 '화이트스완' 이란 영화 혹시 아시나요? 제목부터 영화 블랙스완의 짝퉁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만 사실 아예 장르가 완전히 다른 영화입니다. 차라리 리암 니슨 주연의 '테이큰'에 더 가까운 영화인데요, 여주가 전직 발레리나라고 하더라고요. 영화에선 피루엣과 그랑바뜨망, 그랑제떼 등을 통한 화려한 발레액션............을 선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발레와 무술의 융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앜ㅋㅋㅋㅋㅋ화이트 스완은 또 뭔가요????ㅎㅎㅎ
발레액션ㅋㅋㅋㅋㅋㅋ
그랑바뜨망에 맞으면 정말 아프겠는데요ㅋㅋㅋ 힐이라도 신었으면ㄷㄷㄷㄷ
피루엣으로 다수의 적을 처리하고 그랑제떼로 날라차는 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더리나님 덕분에 봐야힐 리스트가 풍성해지네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60.20
ETH 3674.62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