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가고 싶어요~

in #busy6 years ago

집을 떠나 외진 곳에 감금되어 사육당하고 있습니다.
2박3일 짜리 연수에 와 있는 것이지요. 2학기 수업 준비를 위한 수업설계 및 평가에 관한 연수입니다.
K*손해보험의 연수원을 빌려 실시하는데 연수원 밖으로 나가는데도 까다로운 절차(연수 책임자에게 소정의 외출증을 결재받아 정문에 제출해야 하죠.)가 필요해 거의 감금된 듯 지내고 있습니다.
20180808_155520_HDR.jpg
시설이 좋고 음식도 잘 나오고 강의실 앞 경치도 죽이지만 집이 무척 그리워집니다.(사진은 강의실 앞의 풍경입니다.) 둥이들 얼굴이 아른 거리고 아내가 무척 보고 싶어지네요. 방학이라고 제가 곁에서 아이도 보고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날 거라 생각하고 기대했을 터인데 이래저래 연수에 불려다니느라 함께 피서 한번 못갔네요. 그나마 같이 놀러간 게 방학 중 근무날 학교에 같이 출근(?)해서 남편, 아빠의 일터 탐방한 것이 다네요. 거기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빔프로젝트로 '시크릿 쥬쥬'(요즘 둥이들이 최애하는 애니메이션이지요.)를 아주 크게 본게 이번 여름의 바캉스였답니다. ^^;;;
공주 둥이들.jpg
교무실에 등장한 쌍둥이 공주들입니다. 모자에, 공주치마에 바캉스 차림인데 교무실이라니.... 쌍둥이들 손에 쥐어져 있는 건 아이들의 매력발산으로 학교 선생님에게 갈취...아니 선물받은 지폐입니다. 이날 둥이들이 학교를 떠나며 '학교 좋아!'를 연발했다지요. 부디 학교를 좋아하는 학생으로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아뭏든 아내와 둥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겨울방학엔 시간을 내어 가족 여행이라도 떠나야 겠습니다.
어렵게 왔고 가족들에게 미안한만큼 더 잘 배우고 돌아가야겠습니다. 이제 밤 수업이 시작되니 가봐야겠군요. 아... 다음주 화요일 개학이라니...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니 가족들과 피서도 못 가셨는데 다음주 화요일 개학이라니 실화입니까!? 선생님의 방학은 바쁘군요. T.T

피서 비스므리한 것을 지난 주말에 다녀오고 정말 개학을 해버렸습니다. 아... 이제 2학기군요ㅜㅜ

@zaedol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확인해 보겠습니다.

야간까지 수업이 있군요.
교육을 떠나서 저란 경치를 보면 아내와 아이들 생각이 많이 나죠.
교욱 마무리 잘하세요^^

정말 아내와 아이들을 데라고 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여기를 이용할 수는 없다고 하더군요. ^^;; 덕분에 교육 잘 마무리 하고 어제 개학하였습니다. ^^

재돌님 방학하면 킴쑤야가 서울 나들이할 수도 있다 해서 기대했었어요..ㅠㅠ
어쩌면 만날 수 있겠다 하고요..
너무 아쉽지만..쉬지도 못 하고 일하시는 재돌님 심정만 할까요ㅠ
힘내세요!

아 그러게요. 서울 나들이라도 갔어야 했는데 말이죠. 그나마 겨울 방학이 긴 편이긴 한데 ^^;;; 여튼 방학은 끝이 나고 개학을 해 버렸어요. ^^;;; 아쉬운 마음이 한 가득이네요. ㅜㅜ

교무실 에 나타난 둥이들 이쁘고 귀여워요.
잠시라도 안보면 보고 싶겠어요.
벌써 방학이 끝나서 아쉼네요^^

교장 선생님이 종종 애들 데리고 출근하라는 농을 하시더군요. 애들 덕에 교무실 분위기가 확 살아났던 날이었던 거 같습니다. 방학 중이라 조용했을 것인데 말이죠. 안보면 보고 싶고 하루종일 보고 있으면 투닥투닥하고 ^^;;; 뭐 그렇습니다. ^^ 방학이 끝이 나고 어제 개학을 해버렸죠. ㅜㅜ 아쉽습니다.

ㅎㅎ 아마 따님들은 시원한 교무실 나들이도 재미있었을 거에요- 신기한 학교 구경에 용돈까지 받고, 선생님들의 사랑과 관심도 받았겠죠 ^^ 방학 중 연수로 고생 많으셔요 ㅠㅠ 다음주 화요일이면 개학이 이르네요...

어제 개학을 하며 반 아이들도, 저도 아쉬움에 몸서리 쳤던 거 같아요. ^^;;; 그래도 방학 중에 이런 저런 연수를 받으며 아이들과 함께 할 활동들을 생각했었는데 만나서 매우 반갑더라고요. ^^ 둥이들은 학교가 매우 좋은 곳으로 기억에 남았을 거 같아요. 오늘도 학교 가자고 하더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