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레퍼 "Soulja Boy" 비트코인 노래 발표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미국 시카고 출신의 Soulja Boy로 알려진 DeAndre Cortez Way (1990 년 7 월 28 일 출생)는 미국의 랩퍼, 음반 제작자, 배우 및 기업가입니다. 2007 년 9 월, 자신의 데뷔 싱글 싱글은 처음에 자기 게시 인터넷에 있던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싱글은 처음에는 인터넷에 배포되었고 이후 2007년 9월부터 7주 동안 연속 1위를 기록 할 만큼 인기 있는 레퍼입니다 Soulja Boy는 그 해 7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것으로 2010년 포브스지 선정 '하이팝 캐쉬 킹스' 명단에 18위에 올라있는 유명한 레퍼입니다

그가 최신 발표한 앨범 "Young Draco" 4번 트랙에서 비트코인에 대한 새로운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b1.jpg

"비트 코인 (Bitcoin)"이라는 제목의 이 트랙은 Soulja Boy가 6,000 달러를 벌어 들인 후 그가 비트코인을 어떻게 "만들었는지"를 설명합니다.

비트코인으로 100개의 랙을 만들었습니다.
너는 나를 비트 코인으로 덫을 놓아 잡을 수있다.
너는 나를 비트 코인으로 따라 잡을 수있다.
나는 비트 코인에 6,000 달러를 썼다.

구분선_정곡선-R.png

노래 가사 전문입니다

Man this going crazy this crypto currency man
Man, aye

I made 100 racks off of Bitcoin (bit)
You can catch me trapping with the Bitcoin (bit)
You can catch me running up the Bitcoin (yeah)
I spent 6,000 on the Bitcoin
Bitcoin, Bitcoin, I got big coins, big coins (yeah)
Big coins, I got big coins
I spent 6,000 on a Bitcoin (on a Bitcoin)
I made 100 racks off of Bitcoin

I got on a computer and bought a Bitcoin (bit)
I be so fresh when I pull up new foreigns (yeah)
Baby girl left her boyfriend he too boring (woah)
Stacking up Bitcoins I got money pouring (oou)
I'm doing shows [?] feeling me (oou)
I'm running up the bands, on crypto currency
Send it through the paypal, or the cash app (yeah)
Send it through the Bitcoin watch my bands stack (yeah)

I made 100 racks off of Bitcoin (off of Bitcoin)
You can catch me trapping with the Bitcoin (Bitcoin)
You can catch me running up the Bitcoin (yeah)
I spent 6,000 on the Bitcoin
Bitcoin, Bitcoin, I got big coins, big coins (yeah)
Big coins, I got big coins (big coins)
I spent 6,000 on a Bitcoin (yeah)
I made 100 racks off of Bitcoin

Wake up in the morning and I count my funds (yeah)
Running to the money like a marathon (oou)
I got light coins, Bitcoins, they my favorite ones
You can see me winning and you know they can't tell me nothing (no)
Stacking Bitcoins getting all this money (oou)
He think that he popping, lil homie stop it (stop)
Money going up like the stock market (oou)
Flipping big coins I bought a S10 Martin (skrt skrt)
I'm a hustler I be on the internet stacking [?]
Made a million off of Bitcoins
I went platinum
I'm getting to the cash and thats each and every day (yeah)
If you don't do the same please stay out my way (please)

I made 100 racks off of Bitcoin (yeah)
You can catch me trapping with the Bitcoin
You can catch me running up the Bitcoin (go go)
I spent 6,000 on the Bitcoin
Bitcoin, Bitcoin, I got big coins, big coins (yeah)
Big coins, I got big coins (big coins)
I spent 6,000 on a Bitcoin (yeah)
I made 100 racks off of Bitcoin

This crypto currency man, it's crazy
I got Bitcoin, and I got Litecoin
I'm going digital
Yeah
Soulja

Soulja Boy는 나중에 그가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밴드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거나 그의 소유물에서 그의 이익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I'm doing shows [?] feeling me ... running up the bands on cryptocurrency").비트코인을 추천 받기 전에는 페이팔과 캐시 앱을 통해서 거래 송금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의 재산에 대한 어떤 확실한 세부 사항도 제공하지 않지만, 라이트코인(LTC) 소유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관한 노래는 Soulja Boy가 처음이 아닙니다 최근에 에미넴(Eminem)은 새 앨범 "가미 카제 (Kamikaze)"에서 카메오 곡을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에미넴(Eminem)의 최신 앨범에서 비트코인을 외치다
e1.png

객원 예술가인 로이스 다(Royce Da 5'9)는 "이제 모든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하고 있다"는 것이 농담이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영향력있는 대중 가수들이 암호화폐를 암암리에 가사속에 넣고 노래를 한다면 학생들 부터 시작해서 급속하게 일반인들에게도 거부감 없이 암호화폐를 노래 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역시 횡보하고 있는 비트코인, 영원히 횡보만 하고 있을듯 보이지만 조만간 훨훨 날아갈 날을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미국 레퍼 "Soulja Boy" 비트코인 노래 발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steemit_logo.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도 하는 걸 보면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관심갖고 투자할 것 같습니다.ㅎㅎ

암호화폐 선전해주는 용사들이죠 ㅎㅎ

(╹◡╹)찰스리 트윗봤다가 라이트코인 언급됐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스팀잇에서 이더 헌터님이 또 이렇게 글로 올려주셨네요. ㅎ

찰리 리가 라이트 코인 언급에 좋아했었군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스팀 스달 노래도 어서~ ♩♬

누가 스팀잇 노래 하나 만들면 좋겠네요

비트코인 노래ㅎㅎㅎBandPhoto_2018_10_06_18_01_21.jpg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72 which ranks you at #1344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7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8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