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심버스 캐릭터 탄생기념 보팅난사이벤트(물론 타타가^^)

in #coinkorea6 years ago

아아 타타님께서 운영하시는 거였구나...ㅎㅎ

따님도 하시는 군요!!!
찾아가봐야지요 그럼 :)

타타님 그림 오랜만에 보고 갑니닷!!
심버스님이라해야하나...ㅋㅋㅋ

Sort:  

네 얼마전에 만든 부계정이죠.^^심버스는 심히 매력적인 메인넷이라 보여집니다.
고수분들이 눈여겨 보게 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방금 글 다 보고 왔는데...

가장 궁금한 심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요.....ㅋ
오늘 이 글과 첫 소개글 그리고 타타님 댓글을 보면 분명 새로운 블록체인이고 새로운 플랫폼인거 같은데 전혀 소개가 없다능.......
메인넷이라는게 뭔지부터 찾아봐야 하나....ㅜㅜ
궁금타궁금타...ㅜㅜ

스팀잇에서는 못찾겠습니다
구글링하러 가야지.ㅋㅋ

스팀잇에는 제가 올린 것만 있을거에요. https://symverse.com/ 여긴 홈피고 백서도 있죠. 궁금해주시니 넘 반갑네요. 원하시면 에어드랍 쏴 드릴게요.

원합니닷!!!!ㅋㅋㅋ
어제 밤에 잠깐 구글링해봤는데 제가 아직 블록체인 자체에 뉴비라 정확한 내용은 모르지만 관심이 많이 가네요
홈페이지도 봤는데 국내 서비스만 하려는 느낌을 좀 받아서 시작할때부터 영문도 같이 하면 어떨까 싶은 피드백 드리고 싶네요 :)
가입부터 해놓으려 했는데 아직 가입절차는 없는것 같아서 못했습니닷!!!
에어드랍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닷!!! ㅎㅎㅎㅎ

요즘 이오스에 관심을 좀 가져 볼까 했는데 심버스에 관심을 좀 더 가져볼까 합니다. 뉴비라 뭣도 모르지만...ㅎㅎㅎ

오늘부터 3일간 블록체인서울세미나있어요.
코엑스에서요. 거기 에서 카드로 드릴 예정 입니다. 지갑은 시월말에 완성예정이구요. 아니면 여의도 사무실 들르세요.^^♡

아..... 제가 태국에 있는 지라.......ㅎㅎㅎㅎ
에어드랍이 직접 만나서 받아야 하나보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475.87
ETH 3121.1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