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심버스 캐릭터 탄생기념 보팅난사이벤트(물론 타타가^^)

in #coinkorea6 years ago

질문

최박사: 저는 스팀잇의 구조를 보고 사실 영감을 많이 얻었습니다. 이번 제가 만든 코인은 댄에게 술 한잔 빚 졌다고 할까요?

최박사: 제 말을 잘못 이해하신 모양인데...후후! 댄이 만든 이오스와 스팀의 한계점을 보고 난 의욕이 불타올랐었죠.
그리고 결국 그 한계를 넘어섰단 말입니다. 그 점에서 댄에게 감사하는 겁니다. 물론 그런 면에서는 비탤릭에게도 마찬가지죠.

[코인잡설] 댄과 부터린에 감사한 이유 내용중...

그날-난 새로 태어날 코인설명을 듣고.............................................
쉽게 말하자면 많이 놀랐다.
이런 코인이 가능하다니.....
이건 분명 신세계다!
이걸 내 머릿속에서 정리할 시간이 필요해!

[코인잡설] 부자친구가 돌아왔다. 내용중...

tata1님께서 올린 글에 대한 결과물이
너님인건가?

Sort:  

맞습니다. 오래 전 글인데 기억해주셨네요!^^

심버스는 암호화폐의 난제들을 상당부분 나이스하게 풀었다고 봅니다.
용량과 속도는 물론이고 증명방식도 진화되었다고 보고요.
https://symverse.com/ 여기 백서를 확인해보시면 짐작되실거로 봅니다. 무엇보다도 댑과 보유자에게 많은 것을 돌려주고 공유한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고 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