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믹싱(mixing)이란? 거래 기록 감추기; Bitcoin Tumbling service

in #coinkorea5 years ago

프라이버시 코인으로 알려진 대시나 모네로 에 적용되었다는
믹싱을 비트코인 이나 다른 코인들에 대해서도 해주는
믹싱 이나 텀블링 서비스가 있나 보네요.

당근 믿을 수 있는 업체가 아니면, 모두 날릴 것이고,
그렇잖아도 수수료가 있겠네요

이런 서비스나 프라이버시 코인이 규제 당국의 단속을 피해서 살아남을지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Sort:  

비트코인을 모네로처럼 프라이버시 코인으로 쓰고 싶은 사람들의 수요는 많을 것 같습니다
텀블링 업체 가운데 신뢰할 만한 곳을 고르는 게 중요하겠죠 ^^
좋은 주말 보내세요^^

하긴 btc 보유자 중에서도 익명성이나 계좌간 정보 유출없이 거래하고 싶은 경우도 많이 있긴 하겠네요.
그런데, 믹싱이나 텀블링 서비스 제공자들은 현실권력이 단속에 나서면, kyc 규정에 대부분 걸리지 않을까요?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부정한 목적이 없다면 믹싱 서비스 이용 자체는 가능하지 않을까 여겨지는데요 단지 더 확실한 보안을 위해서 이용하는 거라면요 ^^

합법적인 거래이지만, 정당한 익명성 거래를 위해서 믹싱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단속 당했을 경우는, 그 거래의 합법성인 자료들을 내 보이면 큰 문제는 없겠군요.

그런데, 일단 현실 권력이 뒤지기 시작하면,
그 거래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탈탈 털게 될텐데, (일단 한국적 관행에서는요?)

털어 먼지 나지 않을 사람은 괜찮겠지만, 보통 사람은 약간은 두려움을 느낄 것 같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