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아스가 스팀잇에 나타났군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impersonators/@aantonop/the-real-aantonop

대세글에서 얼핏지나다 이름을 보고선 설마 그 안드레아스는 아니겠지 했었는데, 정말 그 안드레아스가 맞습니다. 깃허브는 물론이고 트위터에서까지 인증을 직접 했네요. 단기간내 저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건 처음봤네요.

안드레아스는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전문가로서 가장 널리 알려지고 높이 평가받는 인물중 하나입니다. 여러 전문적인 지식을 담은 책을 여러권 집필하기도 했고 암호화폐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사람입니다. 이번에는 특이하게 깃허브 계정을 통해 인증을 했네요. 보통 유명인들이 온라인상에서 인증을 할때 포스트잇을 들고 사진을 찍는데 반해 역시 개발자다운 인증을 했습니다.

안드레아스가 이번에 갑자기 스팀잇에 나타나 글을 쓴건 가짜 계정, 사칭 계정이 늘어나서라고 합니다.

아래는 안드레아스가 말하는 은행가가 비트코인을 접하면서 겪는 고뇌의 다섯단계에 관한 영상입니다. 어떤 유튜버분이 수고스럽게 자막까지 넣어두셨네요. 지금봐도 현재 한국에서 벌어지는 상황에 딱 들어맞는것 같습니다 ^^;

Sort:  

안드레아스까지 나타났군요.. ㄷㄷ

저도 깜짝 놀랐었네요 ㄷㄷㄷ

저 엄청난 수치는 뭐지?

더군다나 저게 가입후 첫글이네요;

유튜브에서 말하는 것보니까 엄청난 내공이 느껴지지만 비트코인이 아닌 알트코인 중 하나가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네 여러가지 가능성이 모두 열려 있는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코인들이 성공할 가능성도 있겠죠?ㅎㅎ

어떤 사람 글에 보팅과 댓글이 엄청 달렸길래 보니, 안드레아스였네요 ㅎ
영상 감사합니다. :D

네 저도 깜짝놀랐네요

GTA 산 안드레아스인줄...ㅎㅎ
스팀잇에 오다니 반갑네요.

범죄율 80%의 도시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네임드들도 진입하는 스팀잇 ... !

그러게요 점점 사람이 많아지는게 체감이 되네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와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1일 1회 명심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