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붓툰] 길은 본디 직선이 아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부엉아기는 크면 분명 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아기 부엉인 불안할 겁니다. 날수 있을까? 내가 쥐를 사냥할수 있을까?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면 하지 않아도 되는 고민인데 말이죠.. 아기 오리도 똑같은 고민을 하겠죠 날수 있을까? 아마 오리는 못날 겁니다. 하시만 크면서 날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행복하겠죠....
어짜피 날건 못날건 최대한 행복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저라면 제가 오리 이건 부엉이건 날수 있다고 생각하려고요.. ^^

갑자기 말이 길어졌네요.... 잘 보고 갑니다. ^^

Sort:  

동네 가게 평상에서 과자와 맥주를 들고 이야기 나누는 기분이네요.

에어콘 있는데로 들어가시죠. ㅋㅋㅋㅋ

아 맞네요! ㅎㅎㅎㅎ 클날뻔했어요.ㅠㅠ;;;;;;;;;;;;;;;;;;;;;;;;;;;;;;;;;;;;;;;;;;;;;;;;;;;;;;;;;;;;;;;;;;;;;;

ㅋㅋㅋㅋ 많이 시원해 져서 평상도 괜찮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