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읽어주는 여자> 007회 예고

in #comingso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ejaka 입니다.

이번주 <글 읽어주는 여자> 007회는 5월 6일 일요일 밤 (9시 이후)

chocolate1st님의 글 '잘 알지도 못하면서'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원래 계획은 오늘 올리는 거였는데..
룸메이트가 일찍 귀가하여 녹음 마무리를 못했다죠.

혹시 기다리는 분들 계실까봐..(대착각) 예고 슬쩍 남기고 갑니다.
오신 김에 노래 한 곡 듣고 가세요.


그나저나 보상 거절 박스 어디갔죠 @_@ (혼란)

Sort:  

ㅎㅎ 거절하시기 전에 미약한 보팅 탭니다.^^ 완전 기대합니다 쵸코님의 글.

엇.. 북키퍼님께 보팅 당해(?) 버렸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초코님 글은 정말 믿고 보는 글이죠.
들으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D
내일 꼭 뵈어요 ㅎㅎ

기다리는 사람 요기요!
치킨말고 배작가님 오세요~~ㅎㅎ

역시 도담랄라님은 기다려주실 것 같았어요 ㅠ_ㅠ 감동감동♡
그나저나 치느님 오시기로 했나요? ㅎㅎ 진짜 부럽습니다.
저는 치느님 영접하려면 읍내 나가야 하는 1인 이라서요.(큽)
잘 맞이 하시고 우린 내일 또 만나요 ^^/

앗...배작가님...뭐예요...
요기요, 치킨 드립을 몰라주다니요!!
막막 개그욕심 다 어디갔냐고...이러기냐며...
더 장난치고 싶은데...
읍내라는 단어에서 그만 가슴이 먹먹해졌다...
배작가님...제가 얼른 고래 돼서 보팅 한 번에 읍내치킨 먹게 해줄게요...ㅎㅎ

치..치킨... (큽)
(배달의 민족 앱을 지우고 요기요를 깔아본다)

앜ㅋㅋㅋㅋㅋ
개그욕심 여전하네요!!! ㅎㅎㅎ
이런 짤은 어디에서...ㅎㅎ

zz.png
글쓰기나 댓글달기를 누르면 나타나는 창 아래를 보시면 GIF 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누르면 검색창이 뜨는데요. 요기에 상황이나 감정을 나타내는 단어를 영어로 쓰면 적합한 짤방들이 주루룩 나오거든요. 그중에 마음에 드는 짤방을 클릭하면 본문에 자동으로 삽입이 된답니다. 그리고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끝!

대박!!!ㅎㅎ
배작가님의 지식에 감탄하고 갑니다♡♡♡♡♡♡♡♡♡♡♡♡♡♡♡♡

와!! 도담랄라님 덕분에 저도 첨 알고 갑니다 ㅋㅋㅋ

정말요 씽키님? 많이 활용해 주세요 :D ㅎㅎ

안녕하세요, 배작가님. 스팀챗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대됩니다~ 그냥 읽었던 느낌과 배작가님을 통해 듣는 것과~ 어떤 느낌일지 ^^
주일 잘 보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차차님 ^^ 영상 업로드 되었으니 시간 나실때 편안하게 들어주세요~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편한때에 조용할때 들어보렵니다 ^^
항상 행복하세요~

내일 올라올 본편을 기다려봅니다 :)

본편 업로드 되었습니다 :D
지난밤 단전에서 끓어오르던 분노는 훌훌 털어버리고 열심히 녹음했답니다.
천천히 편안하게 즐겨주세요~

요기도 한명!! 비오는 밤에 들었음 진짜 배작가님 목소리와 함께 잘 어울렸을텐데. 기다리고 있을께요 :D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씽키님 :)
본편 업로드 되었으니 시간 되실 때(!) 천천히 들어주세요.
(기우제를 올리는 배작가)

네네! 조용한 시간에 경청하도록 할께요. 소식 알려주셔 감사해요 :)

Congratulations @baejak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두근두근. :)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의 만남에 선덕선덕ㅋㅋ (심장아 나대지마ㅋㅋ)

어머 제가 좋아하는 두분이 댓글을!!
(애정의 트라이앵글 형성)

배자까님! 저 유튜브 틀었다가 영상올리신게 추천리스트에 있길래 지금 듣고 있어요ㅋㅋ (본의아니게 스포중..ㅋㅋ) 잘 들을께요!

앜ㅋㅋㅋㅋㅋ 아니 벌써요 경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범인이 말이지요 $%$&^#%@@&^$

제가 초코님 글 중에 가장 인상깊게 봤던 글이에요. 통했..!!
배자까님 안목에 박수를!!ㅋㅋ (제 안목도 괜찮다고 세뇌중..ㅋㅋ)

오 정말요? 진짜 통했네요! 우리 안목 칭찬해요 경아님 :D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