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흑흑.. 그런데 저는 왜 안보이는걸까요 그 버튼이?? 크롬에선 안되는걸까요?;;

어랏, 저도 크롬인걸요.
아.. 이게 혹시 스팀플러스에만 있는 기능일지도 모르는데 그걸 간과했네요 ;ㅅ;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teemplus/mjbkjgcplmaneajhcbegoffkedeankaj

스팀플러스는 크롬 익스텐션이에요. 한 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설치 해보셔요~
이것저것 활용도가 좋답니다. ^^

음.. 어떻게 된 것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스팀플러스로 로그인하려고 했더니 마스터키를 요구해서 끄고 나와버렸는데 그새 익스텐션은 설치가 된 것인지 이 화면에 버튼이 뜹니다 +_+

엇 마스터키라니 -_-^ 그걸 요구했었나요... (전 설치한지 꽤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 했었네요. ㅠㅠ ) 놀라셨겠어요. 잘 끄고 나오셨습니다!!!

그게 아마 지금 보니 스팀플러스 자체로 로그인하는 게 있고, 플러그인으로만 설치해서 스팀잇 본 사이트에서 부가적으로 사용하는 기능도 있는것 같네요.
덕분에 못보던 여러가지 팁이 떠서 잘 활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D


성공!!!

오!!!! 멋져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94.55
ETH 3894.24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