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규 가입자로 돌아가본 소감

in #dclick6 years ago

포스팅잘봤어요 ~ 아이디어는 없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활동하시는분들이 많이
떠나간느낌.. 저도 아직 뉴비지만
처음 아무도 없이 혼자서 스티밋알고
들어왔을때 정말 막막했어요 ㅠㅠ
제 경우에는 보팅보다는
댓글이 정말 도움되더라구요ㅎㅎ

Sort:  

저도 뉴비시절 1달러도 못받을때도
많았지만,다니면서 열심히 댓글달고
잼있게 했답니다.
그리고 조금씩 스파 업도 했고요.
하다 보니 세 가지 잘 하면 될 것 같더라고요.
소통
좋은글
스파업
지금은 뉴비들에게 아주 좋은 환경입니다
테이스팀
트립스팀
스칸이님
짱짱맨 ...등등
제가 막 시작할 때는 이런 시스템이 전혀 없었거든요.
그래서 뉴비 분들이 조금만 의욕을 가지고 하시면 좋은 성과가 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스팀 엄청 쌉니다ㅎㅎ
전 만원 넘을 때 들어온 사람이거든요

역시 예전부터 꾸준히 해오신 분들은 내공이 다른 것 같습니다. 그때보다 지금은 확실히 뉴비 지원이 더 많은가봐요.

해킹을 당하는 일도 있었지만
그래도 그냥 꾸준히 합니다.
뭐든 노력이 최고인듯 합니다.

아..예전이 환경이 더 열악했군요
그래두 1만원대시세는 부럽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009.76
ETH 3148.0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