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맛있는 일본식 카레 '모루식당' / 포기하지 말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오늘 퇴근하고 친구들과 함께 '모루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전에 포스팅 했던 맛집인데요..

1

[muksteem #24] 카레의 재발견 '모루식당'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용지로265번길 7

다시 먹어도 역시나 ZMT!!!

1

오늘은 반반 카레와 여러가지 토핑을 함께 시켰습니다. 다 먹고 리필도 했지요~~ㅎㅎ

이렇게 일 마치고 친구들과 수다 떨면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웃을 수 있어서 좋네요.

오늘 저녁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있었지만 결론은 포기하지 말긔

편안한 밤 되세요 :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8.11.25 스팀몬스터 일퀘 후기!

아 이번 퀘스트는 너무 어려웠습니다. 거의 3일에 걸쳐 한 것 같네요... 금요일밤에 하다하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당~~

오~ 카레도 반반이 있군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반반 카레~~ 감사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카레를 저렇게 이쁘게 데코하니 먹기 아깝겠네요.
근데 ZMT 는 어떤 뜻인가요? ^^;

카레를 왜 사먹지 했는데, 알겠더라구요!! ZMT!!
ZMT는 요즘 유행어!?ㅋ 인데요 존맛탱이라는 거의 약자에요

깔끔 심플 하네요!ㅎㅎ
일본식 카레는 그게 매력인거 같아요.
반반에 리필까지... 좋군요~

리필있어서 더 좋았어요^^

식당이 예쁨예쁨 음식도 예쁨예쁨하네요.
카레먹고 싶어지는 중입니다

네 그냥 눈으로도 넘 맛있었어요ㅎㅎ

음식이깔끔하니맛나보입니다^^

넵 말 그대로 깔끔 맛있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