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스팀잇 건물주가 되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얼마전에 보건소를 갈 일이 있었습니다. 간 김에 몇가지 검사도 해보았는데요... 건강은 아프기 전에 미리 미리 예방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이렇게 가끔은 보건소나 병원에 들러서 건강을 체크하는 습관을 가져가려고 합니다. 건강한 스팀잇 건물주가 되어야 하니까요~ㅎㅎ

1

일단 보건소에서 검사 할 수 있는 항목들이네요~ 그리 비싸지도 않고, 빠른 시간안에 검사를 실시해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시장의 가격은 이상하리만치 저쪼 아래에 있지만!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인프라는 차근차근 준비되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손가락은 한 곳을 가르키고 있죠 ----->

결국에 살아남는자가 강자가 되는 거고, 그래서 더욱 마음과 육체의 건강 모두 지켜나가야 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첫눈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 뉴스로 오늘 첫 눈이 온다는 이야기를 얼핏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

Sort: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죠...!
오늘도 디클릭!

감사해용 씨네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보클왔어여~
즐거운주말 보내세여~

감사해용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https://steemit.com/actifit/@ldsklee/actifit-ldsklee-20181130t134025122z
(저의 매일매일 이벤트도 관심을 가져주세요..)

감사해용

즐거운주말되세요. 끝까지 해야죠

감사해용^^

건강한 건물주~~~!! 저도 얼른 쫓아가겠습니다. ㅎㅎ 보클!

감사합니당

스팀잇 인수하신 줄 알고 깜놀했습니다. 하지만 옳은 말씀이죵.

ㅋㅋㅋㅋ 인수하고 싶네용

창원 보건소 크네요~
건강검진센터가 아니고
건강증진센터 네요^^

그렇네요. 건강 증진 가즈앗^^

건강관리는 역시 말하지 않아도 중요하지욯

넵ㅎㅎㅎ 예방이 가장 중요한듯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