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브리즈번 출장~✈️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1

호주 브리즈번으로 출장을 왔습니다. 감사하게도 이번년도에 정말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네요.

일도하고 여행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를 렌트해서 움직이고 있는데. 운전 방향과 모든게 반대라 재밌는 일들이 많이 생기네요. 좌회전 하려고 할때마다 와이퍼를 켠다는ㅋㅋㅋ

여행은 언제나 좋은 것 같습니다. 스팀잇에서은 특히!! 즐거움은 물론, 여행지, 맛집 정보등 포스팅 거리도 덤으로 주니까요. (여행 마치면 사진 정리해서 올려 봐야 겠네요)

편안한 밤되세용.

Keep Calm and Steem O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추첨을 통해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wdice 에서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분께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DCLICK 광고...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오호~일도하고 여행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사진도 너무 멋지네요!!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감사해용 독거님:))

오 좋은 출장이네요
부럽습니다
전 일만 주구장창하는 출장만가서 ㅠㅠ
깜빡이 켜는데 와이퍼가 ㅎㅎㅎ 당황스럽겠는데요

오늘은 와이퍼 작동 안시켰어요ㅋㅋ

바다옆에 고층빌딩들이 많이 있는게 신기하네요. ^^

해운대 확장판입니다ㅎㅎ

부럽습니다 ㅎ

일도하고 여행도 할 수 있는 출장이라니.
그것도 해외에서. 부럽습니다~^^

다니님 여기저기 바쁘게 다니시더니... 이제 호주까지!
종종 소식 올려주세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해용ㅎㅎ

와.. 멋진 곳에 가셨네요!
부럽습니다.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디클릭도 꾹!

감사해용 아마군님

좋은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