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가정집 홈파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이제 저의 브리즈번 출장 기간도 거의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정말 뜻하지 않게 좋은 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제는 현지 파트너 분이 저녁에 초대해 주셨는데요.

1

정말 Lovely 한 거실이죠😍

1

그리고 우리가 식사할 테라스. 테이블 세팅까지 넘 신경 써 주셨네요. 남편분까지 나서서 넘 대접을 잘 해주셨어요. 완전 사랑꾼 남편분!!

1

드링크도 다양하게 준비해주심. 감덩 👍👍

1

전 와인을 Pick!

2

그들의 아늑한 침실도 한 컷! 아 물론 허락 받았습니당ㅋㅋ

1

메인 요리들이 나오죠.

1

치킨!! 언제나 진리죠.

1

디저트들 까지~~~

1

1

아 넘 행복한 시간입니다.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즐거운 이야기... 삶의 질에 대해 생각해보게 됩니다ㅎㅎ

1

Happy Christmas🎄

Keep Calm and Steem O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멋집니다.
그러고보니 호주이시니...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시겠군요!ㅎㅎ

1주일간 호주 즐기다가 이제 귀국했습니다ㅎㅎ

가정식이라고 하기에는 비쥬얼이 넘 고퀄이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씨네님:))

치킨을 제외하곤 요리들이 색다르네요.
steen on 은 무슨 뜻이에요?

Steem(it)을 On 켜두자는 뜻이죠^^ㅎㅎ

아~
m 이 아니고 n 이길래 어떤 의미인가 했습니다~^^

아 오타있었내요ㅎ 감사해요^^

정말 멋진 시간들 보내고 계신 것 같아 좋습니다ㅎㅎ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포스팅도 올라오나요?ㅎㅎ

정말 좋은 시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ㅎㅎㅎ 이제 트립스팀과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를 올려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