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바다' 도서관에서 헤엄 치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경남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지혜의 바다 도서관을 다녀 왔습니다.
@danihwang


1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구암동 1334
연락처: 055-252-3860
운영시간: 오전9시~오후10시

겨울철 추울 때, 딱히 갈 곳이 없을 때 생각나는 곳!! 바로 도서관이죠ㅎㅎ 요즘 도서관들이 정말 카페처럼 잘 되어 있는데요. 경남 창원 구암동에 있는 지혜의 바다 도서관이 정말 그런 곳입니다.

1

폐교된 체육관을 리모델링 하여 2018년 4월 13일에 새로 태어난 신개념 복합도서문화공간입니다. 체육관의 높은 천고를 활용하여 책으로 둘러쌓인 멋진 공간이 되었죠.

1

정말 책이 많습니다.

1

곳곳에 앉아서 편하게 책을 읽을 공간들도 많구요.

1

1

본 도서관 아래층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방, 웹툰방, 동화방들도 있습니다.

1

1

저도 오늘 방문하여 지혜의 바다 속에서 '싯다르타'를 빌려 왔습니다. 2019년에는 더 지혜로워 지길 바라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책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근데 저 위에 있는 책들은 꺼내볼순 있는건가요..?ㅎㅎ

그러니까요 저도 그게 궁금했어요ㅎㅎ
물어보니까 저~~~위에 있는 책들은 안보는 오래된 책들이라는...^^

청소하려면
어마무시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먼저 드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ㅋㅋ

그와는 별개로
이런 멋진곳 알려주셔서 잘 보고 가요

ㅎㅎ 네 정말 그렇네요ㅎㅎ 어떻게 청소를 할지...ㅜㅜ

와... 정말 멋지네요!!

네 저도 첨 들어가면서 입이 딱!!^^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실내 꾸며놓은게 멋지네요~
저런곳에서는 책 읽을맛 나겠어요ㅎ
오늘도 디클릭!

책읽을 맛이 나는 곳입니다^^

별마당 도서관인가 거기하고 비슷하네요. 그런데 높은 곳에 있는 책은 어떻게 꺼낼까요?

네 정말 그래요. 별마당을 아마 벤치 마킹한듯...
저 높은 곳 책들은 그냥 장식용인듯해요^^

우와~ 정말 멋진 곳이군요.
저런곳에서 며칠동안 책만 읽고 싶습니다.

ㅎㅎ 저도 동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