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ation #52]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 (11월 3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로 응원해드립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랭이 큐레이터 다니입니다:D
2018.11.18.(일)
@danihwang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1월3주차)


a

예쁜 대문을 선물해 주신 @zoethehedgehog 님 감사합니다:)


WHO: 지난 7일 간의 총 글보상 8$ 이하인 Kr-뉴비(명성도 55이하)

  • 자격조건을 통해 이 프로젝트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난주 총 글보상은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팀/스달의 시세에 따라 참가자격(지난 7일 총 글보상 총액)이 조정됩니다.

WHAT :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 지원드립니다.

  • 일주일동안 고정 보팅과 댓글 지원을 받으세요.
  • 현재 약 11,265 SP보유, 뉴비 정착을 위해 최소 50% 보팅으로 일주일간 응원해드립니다.

HOW: (무료) 댓글로 신청! / 선착순 5명

  •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danihwang(자기 아이디) 신청합니다~~

  • 신청 확인되시면, 리스팀(본 글을 공유하기) 부탁드려요 :D
    1
    *이미지 출처: @moneykim

PERIOD: 2018년11월18일(일) ~ 2018년11월24일(토)

  • 일주일간 매일 찾아가 (1일 1포스팅 기준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 무단 표절/도용 글, 폭력적/선정적 글 그리고 누가봐도 성의 없는 글은 지원에서 제외합니다.
  • (다양한 뉴비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본 이벤트는 (명성도 55이 되기 전) 총 2회까지만 지원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총 '271명’의 뉴비 지원 완료 (since 2017.11.11)


뉴비 지원 1주년! 감사합니다.



자격요건(명성도 55이하+지난 7일간 총 글보상 8$ 이하)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now.c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2
당첨이십니다. 일주일간 열심히 응원드릴게요^^ 화이팅!!
(리스팀 부탁드려요)

감사해용~리스팀했어요^^

@tanky 신청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탱키님 뉴비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아닌가요;; 기준은 모르겠는데 위의 뉴비 조건에는 맞더라구요ㅠㅠㅋㅋㅋ흐엉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니 그런의미가 아니라 저보다 명성도 높은 줄 알았거든요 ㅋㅋㅋ

아ㅋㅋㅋ 저는 @jisoooh0202님 따라가려면 멀었쥬ㅠㅠ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1
당첨이십니다. 일주일간 열심히 응원드릴게요^^ 화이팅!!
(리스팀 부탁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화이팅💪🏻!! 리스팀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풀보로 응원만 드립니다

감사합니닷^^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신청합니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글을 써보고 싶네요.

3
당첨이십니다. 일주일간 열심히 응원드릴게요^^ 화이팅!!
(리스팀 부탁드려요)

엇! 벌써 1주년이시네요!! 축하드리고~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