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밤새 들어온 소식들...

in #dclick5 years ago

시골사람님의 주관적인 글은 당분간 쉬시는가요?ㅎㅎ
뉴스도 좋지만 그쪽이 더 잼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한국은 눈이 많이 내립니다. 모쪼록 타지에서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 주관적인 글 ㅎㅎㅎ 아뇨... 공부중이에요.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뭔가 쓰려고 하는데, 자료가 충분하지 않네요. 우리나라 사정을 좀 공부하는 중인데, 제가 피부로 느끼는 것이 아니다보니 좀 그렇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전문가나 관련분야 사람들이 뭔가 주장은 하는데, 그게 뭔가 이해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 찾으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좀.... 뭐랄까.... 수려한 용어와 말빨에 비해 공허하다거나...근거가 부족하거나 ... 좀 그래서요. ^^;;

게다가, 요즘, 특히 뭔가 분석해가면서 쓸만한 소식들이 없어요. 탄탄한 소식도 아니고 그냥 바람 불면 날아갈만한 그런 이야기들만 돌아다니네요...

무엇보다...저의 글을 재미있어 하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

늦더라도 챙겨보는 글이 시골사람님 글이에요
좋은 글 써주시는네 오히려 제가 감사하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66.11
ETH 3871.54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