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밤새 들어온 소식들...

in #dclick5 years ago

전 Mt. Gox의 CEO Karpeles는 검찰이 횡령죄에 근거한 10년형 요구에 대해 자신은 횡령죄를 범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고 하네요. Ex-Mt. Gox CEO Karpeles Denies Embezzlement as Prosecutors Call for Ten Year Jail Term... 이 사건은 시작된 것이 언젠데 아직까지...

미국증권거래위원회의 Jay Clayton 의장은 상원회의에서 DLT, 즉 분산원장기술이 "투자에 도움이 될 수있다"라는 낙관론을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SEC Chairman Expresses ‘Optimism’ About DLT Investment Opportunities in Senate Testimony 그런데...또 다른 곳에서는 또 다른 이야기를 하지 않았던가요...

지난 2월에 해킹을 당한 암호화폐 플랫폼 Platform Cubits가 결국 파산신청을 했네요.Crypto Platform Cubits Begins Insolvency Procedure After Alleged Hack, Locks Users’ Funds 이들은 3천3백만 달러정도가 털렸다고 합니다.

뉴질랜드 정부가 다음의 스켐 사이트/플랫폼/회사들 (Crypto Gain, Russ Horn, Zend Trade, OneLife Network Limited OneCoin Limited, 그리고 Bitcoin Revolution Limited)들을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들을 조심하세요 New Zealand: Financial Authority Blacklists Another Three Crypto Platforms Marked as ‘Suspected Scams’

Kraken이 40억 가량의 투자금을 유치하려나봐요. 소수 투자자들에게만 그들의 계획을 공개하고 투자금 유치를 계획한다네요 Crypto Exchange Kraken to Plan Private Offering After ‘$4 Billion’ Valuation

Blockchain Terminal이라는 ICO를 주도한 사람중에 Shaun MacDonald라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은 사실 Boaz Manor라는 사기꾼으로,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ICO를 열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투자자들의 돈을 훔쳐서 다이아몬드를 사고 사라졌다나 ...Financial Criminal Allegedly Revealed as Figure Behind ‘Blockchain Terminal’ ICO

삼성이 블럭체인관련 상표권을 유럽에 신청했다고 합니다. 이름이 ‘Blockchain KeyStore‘, ‘Blockchain key box‘ and ‘Blockchain Core‘라는 이름인데, ...삼성이 블럭체인 스마트폰에 관심을 두고 개발하려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네요. Samsung Files for Cryptocurrency Trademarks in the EU For Smartphones

코인베이스가 리플의 XRP를 리스팅할 '수'도 있다고 하지만, 그게 늦어지는 이유가, 연방법원이 결정, 즉 유가증권인지 아닌지 결정이 되어야 리스팅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어차피 코인베이스가 유가증권형 코인을 리스팅해서 위험을 감수하려는 움직임은 전혀 없으니...뭐... What is Holding Coinbase Back From Integrating Ripple (XRP) Into its Exchange?

이더리움의 선물계약을 승인하기 이전에 미국상품선물거래위원회는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달라...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게 뉴스꺼리인지는 모르겠지만요...미 CFTC는 이더리움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한다

우리나라에 올스타빗이라는 거래소가 있나요? 여기가 말이 많네요. 임의로 투자자 계정을 제재하거나 원화출금을 지연시키는 등... 좀 껄쩍지근한 애들 아닌가요? 거래소 올스타빗, 이번엔 투자자 계정 임의 제재 논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뉴스플랫폼, Civil이라는 애들은 가짜 뉴스의 적수가 될 것이다...라고 주장했었지만, 이들의 ICO도 실패하고, 이 뉴스플랫폼을 위해 일하던 기자들에게 언제 보수를 지불할지 막연하고...ICO 실패한 시빌, 투자자는 보호했지만 기자들은?

일본의 소프트뱅크가 Nvidia의 주식을 매각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소프트뱅크가 알게 모르게 암호화폐와 블럭체인쪽에 투자한 것들이 많아요. 하여간, 시장이 하락하고 Nvidia의 성과도 않좋으니...그리하겠다는데... ソフトバンクがエヌビディア株売却を計画か 仮想通貨マイニング需要減で株価低迷

마지막으로, Google에서 Idiot이라고 검색어를 치고 사진을 보면, 아주 유명한 한 사람의 얼굴이 쭉 나온다고...이것이 미국 연방의회에서 논란거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궁금하시면 직접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まぬけ"とググったらトランプの画像が表示される」米議会、グーグルCEOを厳しく追求【仮想通貨・ブロックチェーンから見る時代のテーマ】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마지막에 idiot 검색 관련 뉴스 재밌네요 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 정보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골사람님의 주관적인 글은 당분간 쉬시는가요?ㅎㅎ
뉴스도 좋지만 그쪽이 더 잼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한국은 눈이 많이 내립니다. 모쪼록 타지에서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주관적인 글 ㅎㅎㅎ 아뇨... 공부중이에요. 우리나라와 관련하여 뭔가 쓰려고 하는데, 자료가 충분하지 않네요. 우리나라 사정을 좀 공부하는 중인데, 제가 피부로 느끼는 것이 아니다보니 좀 그렇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전문가나 관련분야 사람들이 뭔가 주장은 하는데, 그게 뭔가 이해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 찾으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좀.... 뭐랄까.... 수려한 용어와 말빨에 비해 공허하다거나...근거가 부족하거나 ... 좀 그래서요. ^^;;

게다가, 요즘, 특히 뭔가 분석해가면서 쓸만한 소식들이 없어요. 탄탄한 소식도 아니고 그냥 바람 불면 날아갈만한 그런 이야기들만 돌아다니네요...

무엇보다...저의 글을 재미있어 하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

늦더라도 챙겨보는 글이 시골사람님 글이에요
좋은 글 써주시는네 오히려 제가 감사하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재밌습니다. 오늘도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