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쎄한 느낌......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신로도 만렙 만들고 신규 소환사도 어쓰랑 라이프는 만렙 만들고 등등 카드 지르느라 지출이 꽤 많았습니다.

이게 다 랭킹전 및 토너먼트 순위권을 노린 빅픽쳐였는데.....


어제부터 쎄한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ㅋㅋ

랭킹전 매칭도 잘 안될 뿐더러 상위권 플레이어들도 활발하게 게임을 안하는 듯한 느낌같은 느낌 ㅠㅠ

마치 스몬세상에는 나 혼자만 남은 느낌 ㅠㅠ

이렇게 나 혼자 남을꺼면 신로 없어도 1뜽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몬가 쎄하긴 하지만 이 느낌이 오래 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스몬을 믿쑵니다 ㅠㅠ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랫마을은 여전히 활발한듯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몬세상 홀로 ~~
근데 다들 어디가고 혼자?

그러게나 말입니다 .ㅠㅠ

힘.. 힘내세요!!
꼭 좋은 날 빛을 발하실꺼예요..
스몬은 그래도 열일하는 느낌이니..

그러게요 암호화폐가 떨어져서 그런지 뭔가 차분해진 느낌이네요
신로78님 가즈아~!!

스몬 한지 오래 되서 요즘 분위기는 몰랐는데 ~~ 쌩한 느낌이군요 ㅜㅜ

활성 유저가 좀 많이 줄어들긴 했죠

카드 가격도 한 몫 하는 것 같고

게임성은 있지만 뭐랄까 솔직히 게임성보다 투자?로 접근하신 분들이 많은지라 그 부분에 있어서 어느정도 커버가 되긴 해야 될거 같습니다.

그래도 스팀엔진 준비 하고 있고 토너먼트 또한 개발 중에 있으니 앞으로 좋은 소식이 있겠죠 :) 한 3월 초 정도 되면 뭔가 다시 활발해 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여~

Congratulations @fenrir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암호화폐시장도 쎄하고.. 힘듭니다 ㅠㅠ

신로78행님!!
신로없어도 1등인디~~ ㅋㅋㅋ
전 실로 있어도 핵쫄립니다요.. 신로도 없지만요
지금도 일퀘하며 엄청 두둘겨 맞는중~~
아 난 언제 1뚱을 막 말할수 있을지~~~

쉬엄 쉬엄 가야죠...

다들 막판 스퍼트 노리시는듯....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